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AD [긴급선동!] 배당형 거래소의 단점을 보완한 코아거래소(COAEX)! 운영자 18/11/27 - -
설문 2018년 가장 기억에 남는 이슈는? 운영자 18/12/10 - -
공지 안녕하세요 조울증 마이너 갤러리 입니다. 냥냥펀치2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3 76 0
764 솔직히 말하면 나는 매우 게으르고 쓰레기같은놈 아닐까 ㅇㅇ(118.220) 12/10 19 0
763 우리 애미 조울증인듯 ㅇㅇ(211.209) 12/10 17 0
762 약먹을때 힘들지 않아 ? [2] ㅇㅇ(39.7) 12/10 34 1
761 한 시간 전만 해도 괜찮았는데 [1] 오늘의닐기(14.52) 12/10 32 1
760 이런 갤러리도 있었네 dd(211.47) 12/10 18 0
759 자살하고싶다 ㅇㅇ(175.198) 12/10 14 0
758 갤 멈췄다길래 일상얘기 [2] ㅇㅇ(223.33) 12/09 51 0
757 어느 시점에선가 갤이 멈췄네 [1] ㄹㄹ(39.119) 12/09 31 0
755 조현병 조울증 환잔데 ㄱㄷㄱㄷㄱㄷ(59.9) 12/07 61 1
754 언어압박 [1] ㄱㄷㄱㄷㄱㄷ(59.9) 12/07 50 0
753 약먹고부작용왔다 다들조심해라 [2] 데파코트(61.82) 12/07 68 0
752 히히 기분 조타 ㅇㅇ(61.250) 12/06 24 0
751 조울증만 있는게 아님을 느끼고 있는데 ㄹㄹ(39.119) 12/05 55 0
750 슬픈영화를 왜 볼까 [4] ㅇㅇ(118.220) 12/05 65 0
749 ADHD + 조울증 같이 온사람일까 [1] ㅇㅇ(211.36) 12/05 55 1
748 조울증이라고 해서 약처방받고 있다 [1] ㅇㅇ(211.36) 12/05 29 0
747 난 사실 내 병 정확히모르는데 이런애또잇냐 ? [5] 양이(175.208) 12/05 89 0
746 가족들이 나 병원가는거 존나 싫어한다. [2] Hanel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57 0
745 성적으로 난잡한 조울갤러없냐? [4] 양이(175.208) 12/03 94 0
744 우울 분노 자신감 [3] 냥냥펀치2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87 1
743 양극성 2형 장애 갤러들은 없냐 [3] ㅇㅇ(223.62) 12/02 106 0
742 아..씨발 엄마한테 막말했다 [3] ㅇㅇ(118.220) 12/01 84 0
741 억울하다 [2] ㅇㅇ(210.105) 12/01 63 0
739 조증적인 가족 구성원의 얘기를 들어주는게 필요할까요? [2] ㅇㅇ(211.204) 12/01 61 0
738 시발 [1] 냥냥펀치2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55 0
737 시발 개새끼들 나빼고 다 행복해 냥냥펀치2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44 0
736 신이 있다면 그새낀 개씨발새끼야 [1] 냥냥펀치2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45 0
735 시발 좆같은 공장 한시간있다가 또 출근이야 냥냥펀치2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34 0
734 꿈도없고 돈도없고 가족도없고 냥냥펀치2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33 0
733 존나 진지하게 인생 ㅁㅌㅊ? 냥냥펀치2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45 0
732 아 시바진짜 개빡치네 냥냥펀치2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18 0
731 죽을까 [2] 냥냥펀치2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67 0
730 지금 인피니틀리 폴라베어 보고있어 [2] ㅇㅇ(118.220) 11/28 58 0
729 조울증이 묘사된 영화와 개인적인 감상 모음 [2] ㄹㄹ(220.123) 11/28 171 15
728 님들은 병원에 있는거 다 말함?? [4] ㅇㅇ(223.38) 11/27 93 0
727 추천/비추천에 코드 아직 남아 있어 [2] ㅇㅇ(223.38) 11/26 45 0
726 우리가 먹는 조울증 약들 한번 적어보자 [4] ㅇㅁㄴㄹㅇ(110.14) 11/25 177 0
725 친구가 조증온거같다 [3] ㅇㅇ(118.220) 11/25 94 0
724 옵톡들와랑 애드라 [1] ㅇㅇ(39.7) 11/24 59 0
723 예쁜말 꿀팁 [2] ㅇㅇ(223.33) 11/24 87 0
722 아까까지 불안하고 우울해서 미칠거같았는데 [2] ㅇㅇ(223.33) 11/24 70 0
721 다른 사람들도 이런 모습 있어? [6] ㅇㅇ(183.101) 11/24 111 0
720 한두번 삽화 겪고나면 인생이 극단적으로 조심스러워짐 [1] ㄹㄹ(39.119) 11/23 98 0
719 이름 바꿔야겠다 [2] ㅇㅇ(223.39) 11/23 56 0
718 조울증 편집성 인격장애 [2] ㅇㅇ(182.230) 11/23 86 0
717 조울증은 사람을 못믿음 ?? [3] ㅇㅇ(211.36) 11/23 124 0
716 조증 오나봐 [3] ㅁㅁ(223.62) 11/23 61 0
714 너희들이 보기에 狂수 사육사는 조울증이 맞니? ㅇㅇ(211.108) 11/22 36 0
713 나 졸라 진지충인가 [6] ㅁㅁ(223.62) 11/22 9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