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교정이 컷이 낮으니까 쉽다고?ㅋ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62) 2024.06.22 00:29:04
조회 3303 추천 57 댓글 47

교정 작년하고 올해 대량채용이었고
모르면 외우자 공시는 티오가 깡패고
상대평가자나 어렵게 나오면 당연히 컷도 낮게
쉽게 나오면 컷도 높게
게다가 교정직 23년도 형소법 씹불 난이도
24년도는 국 영 어렵고 교정학 씹불 난이도
대량채용에 필기도 이렇게 어렵게 나오니
당연히 컷이 낮게 형성됨

물론 당연히 시발 상위 직렬들에 비하면
교정직이 낮은건 팩트임
근데 대신에 체력시험도 있고

애초에 수능 5등급 맞고 공부안했던 새끼들은
올해 최합컷 66 1년해가지고는 절대 못맞음
낮다고 ㅈ밥이네? 이딴 마인드 갖는 새끼들은
애초에 공부란걸 해본적 없는 새끼들임
걍 돌대가리마냥 단순히 점수만 보고
ㅈ밥 이러는게 얼마나 병신인지 생각좀 하자

그 반증으로 작년 교정 컷만보고
쉽겠네?라고 올해 뛰어든 새끼 존나 많을텐데
근데 봐라 올해 4500명 지원해서
3800명 가까이 떨어짐 ㅋㅋㅋ
아참 요즘 공시판은 허수 없는거 알지?

그리고
원래 모든게 평이했던 22년도 교정 남자
최합컷 76이었고
내년부터 다시 적게 뽑으면 원래대로 점수 돌아옴

그리고 올해 66이 22년도 기준으로 치면
77점임 뭘 좀 알고 지껄이자
단순히 돌대가리마냥
컷ㅈㄴ낮네? ㅈㄴ쉽겠네 씨부리지말고

당장 순경시험도 대량채용 시기에는
50후반 60대도 다 들어갔었자나
잊고있었냐??
심지어 순경은 국어도 없었음

추천 비추천

57

고정닉 0

2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이버 렉카로 가장 피해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22 - -
AD 7급PSAT 합격예측 예약하고 갤럭시탭 받기 운영자 24/07/15 - -
공지 교정직 갤러리 이용 안내 [45] 운영자 17.08.30 118754 30
공지 오늘 김지훈 면접특강다녀온 썰 [51] 방귀대장뿡뿡이(117.111) 17.06.18 101314 150
공지 교도관 월급체계글이 없으니 내가 올려본다. [47] 교도:7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12 79357 129
공지 교정직 실기시험 가이드 [50] 교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10 117574 163
1261058 게이들아 숙어 이런건 안 외워도 됨? 교갤러(118.235) 00:44 2 0
1261056 나 군대에 있을때 씹폐급이였음.jpg [2] ㅇㅇ(211.112) 00:41 25 2
1261055 아무리교까해도 400만백수시대에 난 당당한 공무원^^ 교갤러(118.235) 00:40 11 2
1261054 진지하게 면접때 이런식으로 하면 어떰? [4] ㅇㅇ(119.201) 00:34 65 0
1261053 영단어장 너네 뭐 외움? [1] 교갤러(118.235) 00:33 12 0
1261052 행정고시를 세무사보다 아래라 하는 새끼가 있네 [16] ㅇㅇ(118.235) 00:33 53 0
1261051 구라도 잘 치는 애들이 있다 [3] 교갤러(223.38) 00:31 30 2
1261050 교라니 징징대는거 짜증난다 [4] 교갤러(106.101) 00:28 55 2
1261049 5차 연수원 존잘남 ㅇㅇ(112.146) 00:28 45 1
1261048 교라니같은 현직들 더 나올거같음 교갤러(59.30) 00:27 35 1
1261047 면접 처음부터 끝까지 구라쳤다 [4] ㅇㅇ(211.36) 00:26 72 0
1261044 밑에 면접구라쳐도되냐는 친구야 나처럼 진실되게해라 [11] 교갤러(118.235) 00:22 71 0
1261042 대전은 우짜노? [6] ㅇㅇ(211.36) 00:20 70 1
1261041 여기 경찰 교정 이간질하는 병신하나있음 교갤러(59.30) 00:18 28 2
1261039 내가봤을때 지금 교정직 아재마인드 너무많음 [1] 교갤러(59.30) 00:14 42 0
1261038 여자들 특징.txt [2] 교제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4 65 0
1261037 면접 구라쳐도됨???? [13] ㅇㅇ(119.201) 00:11 104 1
1261036 223.38 < 교까들의 가장 좋은 먹잇감 [2] 교갤러(39.7) 00:11 31 1
1261035 태풍 큰거와서 한국인들 다 날라갔으면 좋겠다 [4] ㅇㅇ(220.84) 00:10 26 0
1261034 교정직 시험이 경찰(순경) 시험 보다 어려운 이유 [1] 교갤러(223.38) 00:07 48 3
1261033 가만보니 순시 호소인 다중이였네 [8] ㅇㅇ(118.218) 00:05 70 6
1261031 순경호소인 낳은 점마 애미가 제일 불쌍한거같음 [5] ㅇㅇ(1.244) 00:05 45 4
1261030 교뽕들 심리 내가 잘 알음 교갤러(118.235) 00:04 24 0
1261029 직업 갈라치기 좀 하지마라 [4] ㅇㅇ(118.218) 00:00 52 0
1261028 경찰 준비생들이 역겨운 이유 교갤러(223.38) 07.25 32 1
1261027 교정 이 병신새끼들은 교갤러(118.235) 07.25 41 0
1261026 순경 수준이 딱 자격증 시험인데 교갤러(118.235) 07.25 33 1
1261025 그녀석 노래수준 천상의 목소리면 개추 [1] 교갤러(211.234) 07.25 46 5
1261024 솔직히 경찰(순경)은 남편감으로 최악이긴함 [8] 교갤러(223.38) 07.25 60 0
1261022 포기했습니다 [6] ㅇㅇ(39.7) 07.25 93 1
1261021 비 존나 오는데 경찰은 우비입고 근무하고있더라 [2] 교갤러(223.38) 07.25 42 1
1261020 경찰(순경)시험은 자격증 시험 수준임 [1] 교갤러(223.38) 07.25 33 1
1261019 순경이 어려운 eu. [2] 교갤러(183.98) 07.25 49 2
1261018 형소 회독 언제부터 빨라져? [1] ㄷㄷ(222.108) 07.25 23 0
1261017 순경이 모든 기준에서 교정보다 상위호환임 [2] 교갤러(106.101) 07.25 41 0
1261016 교정직이 경찰(순경)보다 좋은 이유 [5] 교갤러(223.38) 07.25 47 0
1261015 순경>>>>교정인 이유(억지없음) [6] 교갤러(106.101) 07.25 63 1
1261014 합격하고 공부가능한가요? ㅇㅇ(39.7) 07.25 19 0
1261013 월세 300이면 확정일자 받을필요없지? 교갤러(118.235) 07.25 19 0
1261012 과목 개편전 경찰(순경)시험 애들 영어 60퍼가 과락임 교갤러(223.38) 07.25 14 0
1261009 야 106.101야 아이피 돌려가면서 글 도배하지마 [2] ㅇㅇ(211.44) 07.25 49 3
1261008 솔직히 교도소안에서는 먼저 선빵치면 존나패도 합법으로 해줘야됨 [2] ㅇㅇ(218.235) 07.25 45 0
1261007 필기도 순경이 더 어려운 이유2(억까없음) [3] 교갤러(106.101) 07.25 45 1
1261006 형소법 두문자 꿀팁준다 [2] 교갤러(118.235) 07.25 45 1
1261005 필기도 순경이 더 어려운 이유 (억까 없음) [1] 교갤러(106.101) 07.25 34 0
1261004 요즘 수용자들이 가지고 있는 책 [2] ㅇㅇ(211.234) 07.25 92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