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는 지난해 연결 재무제표 기준 매출 333억원, 영업손실 14억원, 당기순이익 15억원의 실적을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회사 측에 따르면 연결 기준 전년 대비 매출은 28% 증가했고, 영업손실은 78% 줄었다.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했다. 별도 재무제표의 경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2% 증가한 235억원, 영업손실은 86% 개선된 8.7억원이고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했다.지난해 2월 출시한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매출 성장을 견인하면서 영업손익 개선에도 기여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국내에서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면서, 올해 해외로 서비스 지역을 확장해 신규 수익 확대에 나선다.지난 3월4일 플레이파크를 통해 싱가포르·말레이시아·필리핀에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자체 서비스를 준비 중인 대만 지역의 경우 3월4일 사전예약 개시에 이어, 3월7일부터 10일까지 CBT를 진행했다.한빛소프트 관계자는 "당사는 올해 그라나도 에스파다M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통해 수익을 확대하고 지속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한빛소프트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한빛소프트 PC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 “화이트데이 선물 미리 챙겨가세요~”▶ 엠게임, 2024년 매출 834억원. 3년 연속 최대 매출 갱신▶ 배틀그라운드 IP의 힘. 크래프톤 2024년 영업이익 1조 1825억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