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80후~90중 여자는 ㄹㅇ 다 페미라니까앱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4.05.25 08:35:20
조회 5643 추천 81 댓글 44
														

75e58174bd9f6af63ceb86e14786696cb36534e6d69d6913d6013befaa61e364154fff8373b169


니네 뭐 페미관련 사고터지는거 봐라

구라안치고 전부 80후~90중 이 나이대임

이때 커뮤하던 젊은세대 중심으로 페미가 퍼진거라

진짜 저 나이대는 전부 페미라고 보면됨

커뮤안해도 옆에서 동기화 시킨다니까?

저 윗세대는 페미퍼질때쯤엔 이미 결혼한 사람들이라서 덜하고

아래로는 경험해본적 없어서 모르겠다

근데 확실한거는

80후~90중

애네는 99% 페미임

추천 비추천

81

고정닉 1

3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족과 완벽하게 손절해야 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24 - -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2/28 - -
공지 중소기업 갤러리 이용 안내 [36] 운영자 22.03.18 49703 47
887872 중갤을 볼때마다 느끼는 점 ㅇㅇ(223.62) 17:48 2 0
887871 부산 중소기업 현실 중갤러(119.149) 17:47 3 0
887870 여자는 생물학적으로 10대때가 젤 예쁜듯 존 레논(59.8) 17:47 3 0
887869 경험상 눈 작은 여자가 ㅇㅇ(223.38) 17:47 6 0
887868 잘생긴 남자가 계속 쳐다보는 실험. [2] 요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6 20 1
887867 네이버메인 뉴스 ㅇㅅㅇ(118.235) 17:45 12 0
887866 본인 키 192인데 이상형때문에 걱정이다... [3] 192오우거남(223.62) 17:45 28 2
887865 화성 좆소공장 현재 상황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5 32 1
887864 우리 엄마도 은근히 눈 높음 [1] 존 레논(59.8) 17:45 15 0
887863 국가장학금 못받고 대학 다닐 정도면 얼마나 부자인거냐 [3] 중갤러(106.101) 17:44 11 0
887862 44세 1억 7천모음. 1년만 더모으면 2억 어케든될듯 근데 짤림. [2] 텅빈늙은이(124.195) 17:44 23 0
887861 너네 집에 이런 아내랑 매일같이 샤워하면 퇴근시간 몇시냐? [3] 중갤러(211.234) 17:43 32 0
887860 택배하는 쿠팡부부 ㅇㅇ(123.142) 17:42 29 1
887859 식품공장이 그나마 안전한건가? [11] 중갤러(39.7) 17:41 31 1
887858 키작아도 엉덩이 이쁘면 꼴림? [3] ㅇㅇ(203.229) 17:41 29 0
887857 30대나 위치가 중요한거지 [2] 중갤러(39.123) 17:41 52 2
887856 나능 교도관이나 대기업정직원 그런거 할능력도 안되지만 정착못할듯 [2] 텅빈늙은이(124.195) 17:41 26 0
887855 솔직히 쿠팡이츠나 교도관하면서 살고 싶음데 [8] ㅇㅇ(223.38) 17:39 53 1
887854 나 가끔 정형외과 다니는데.. ㅇㅇ(222.113) 17:39 15 2
887853 여초 중붕이 목요일 회식 빠질 멘트추천좀 [2] ㅇㅇ(1.229) 17:38 25 1
887852 좆소 탈출 마렵다 진짜 중갤러(118.235) 17:38 12 1
887851 부부택배 돈벌이 되냐? [2] ㅇㅇ(106.102) 17:38 31 2
887850 기혼의 출산율이 높은거니 기혼율을 높이면 되는거 아닌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8 12 1
887849 와 씨발 화성 배터리공장 폭발로 최소 16명 사망! [6] 중갤러(211.219) 17:37 53 2
887848 월급도 중요한데 사회적 신분이 중요하네 [5] ㅇㅇ(223.38) 17:37 50 2
887846 35살이상 파혼한 한국여자 요구조건 텅빈늙은이(124.195) 17:36 40 0
887845 좃소 갈바에 뒤짐 중갤러(39.7) 17:36 11 0
887844 ㅈ댐 거래처 여직원 개이쁘다 ㄷㄷㄷ [2] 중갤러(116.33) 17:36 36 0
887843 중식비 지원 2,000원이라고 쓰여있는데는 뭐지 ㅇㅇ(211.243) 17:35 28 0
887842 화재난 아리셀 대주주 에스코넥 주가 요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5 43 1
887841 여친 데이트룩 위 아래 [8] 존 레논(59.8) 17:35 77 0
887839 솔직히 7급 붙을 자신 잇는데 [1] ㅇㅇ(223.38) 17:34 36 1
887838 회사는 이직하는거 싫어함?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4 36 0
887837 공장,플랜트현장 사고사 vs IT좆소 과로사 [1] ㅇㅇ(110.8) 17:33 28 1
887836 지코 디스패치떴다 구하라관련 ㄷㄷㄷㄷㄷ.gisa ㅇㅇ(211.234) 17:33 50 0
887834 6시에 퇴근하고 회식있는데 공문 내려왔다.... jpg ㅇㅇ(112.147) 17:33 35 2
887833 집 좀 살면 굳이 힘들게 생산직뛰지 말라고함 [1] 중갤러(39.123) 17:32 31 0
887832 나이 30 넘으니깐 바로 보인다 [7] ㅇㅇ(223.38) 17:32 60 0
887831 집안부양흙수저 중소면 결혼못함? [1] ㅋㅋ(223.39) 17:32 15 0
887829 더존입력하는데 [1] 중갤러(221.145) 17:31 18 0
887828 경리 승진 선물로 팀원들이 돈걷어서 테니스치마 사줌 중갤러(106.101) 17:31 21 3
887826 중소기업 근황 ㅇㅇ(223.39) 17:30 43 2
887825 중붕이들 여자가 요구한 스펙 [3] ㅇㅇ(223.38) 17:30 51 1
887824 은퇴할 사람이 상주면 조문객 많이 안오지? ㅇㅇ(118.235) 17:29 14 1
887823 솔직히 중소직장인 중 현금5억 구경도 못하는 사람 많음? [2] ㅋㅋ(223.39) 17:29 23 0
887821 집 좀 사는애들은 중소생산이나 물류센터까대기 이런거 안함? [3] ㅋㅋ(223.39) 17:28 29 0
887820 이번 지방직 영어 문제 [4] 중갤러(118.235) 17:27 61 2
887819 에어컨을 끄면 덥고 ㅇㅇ(223.38) 17:27 8 1
887818 도서관 사서<<이거하는데 무슨 자격증이 필요하냐… [1] ㅇㅇ(185.74) 17:27 3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