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와이프 서하얀 (사진=서하얀 SNS 채널)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운동에 전념하는 근황을 전했다.서하얀은 9월 12일 소셜 미디어에 "선상 위, 오늘의 조깅. 특별한 날엔 발걸음 하나까지 기록"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배 위에서도 운동을 멈추지 않는 열정적인 모습이 눈길을 끈다.서하얀은 2017년 임창정과 18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했다. 임창정이 전처 사이에서 둔 세 아들까지 함께하며 현재 다섯 형제를 양육 중이다.한편 임창정은 주가조작 의혹과 관련해 검찰 조사를 받았으나 지난해 5월 무혐의 불기소 처분을 받았다.이후 새 앨범과 콘서트 등 가수 활동에 주력하고 있으며, 남편의 누명 논란이 일단락된 뒤 서하얀도 활동을 재개했다.▶ [속보] 한화이글스 김태연, 투수 하영민 공에 얼굴 맞아 '부상 우려'▶ [속보] 한화이글스 김태연, 공에 얼굴 맞아 교체...하영민은 퇴장▶ "SEC, 프랭클린템플턴 리플 XRP 현물 ETF 승인 결정 또 미뤘다"▶ '백번의 추억' 첫 방송…김다미·신예은·허남준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몇부작?▶ 오늘의 금값시세(9월 14일자) "금값 70만원 훌쩍"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