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구미호가 되고픈 멤버들의 외적 매력을 낱낱이 파헤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오늘부터 구미호입니다만' 레이스로 꾸며져 꼬리를 딱 9개를 모아야만 구미호가 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이에 구미호가 되기 전, '구미호'의 매력을 살리기 위하여 모두가 전문가에게 외모 점검을 받았다. 특히 '2025 SBS 연예대상'에서 'AI가 뽑은 SBS의 얼굴상'을 수상한 유재석의 페이스 컨설팅 결과가 큰 웃음을 예고했다.시작부터 전문가는 '입이 돌출되어 있고, 턱은 함몰', '생각보다 더 불균형한 얼굴'이라며 필터 없는 적나라한 평가를 내리며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그러나 전문가는 "이 불균형함이 오히려 유재석을 국민MC로 만든 이유"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그런가 하면 모으라는 꼬리는 안 모으고 서로 홀리기 바쁜 MZ 여우들의 알콩달콩 모멘트도 시선을 끌었다. 주인공은 자칭 'MZ의 아이콘' 지예은과 배우 로몬이었는데, 두 사람은 촬영 중 "사실 이미 연락처도 아는 사이"라며 뜻밖의 인연을 고백했다.어떠한 접점도 없어 보였던 두 사람의 친밀한 모습에 언니, 오빠들이 발칵 뒤집혔고, 오프닝 때 로몬이 지예은 이름으로 '플러팅 삼행시'를 한 것이 다시 화두에 오르며 이들은 도대체 무슨 인연인지 관심을 모았다. ▶ 구미 천생산 산불 "헬기 12대 긴급투입" 진화중▶ 울산 명촌교 갈대밭 화재 "대피요망"▶ '홈플러스 폐점 리스트 또 추가'...25일 대형마트 휴무일 확인▶ SEC 소송 합의부터 ETF 자금 유입까지, 리플(XRP) '제도권 편입' 서사 강화▶ 시청률 20% 돌파 목전 '화려한 날들', 정일우 역대급 엔딩 결말은?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