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다나와] 따뜻하게 겨울보낼 띵템 알려준다 운영자 21/01/14 - -
공지 디시콘 50개로 증대, 비추천 제어 기능, 자짤 30개로 증대 운영자 21/01/18 - -
공지 ✿❀✿❀✿❀ 청정도량 불교갤러리 ✿❀✿❀✿❀ [3] 교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7 792 23
24652 커피에 의존하는삶을 살다간 ㅇㅇ(223.62) 20:12 2 0
24651 열반에 든 사람 있겠지? ㅂㄱ(223.62) 19:51 9 0
24650 카르마에 대해 고찰 00(125.183) 18:50 15 0
24649 경행을 하는데 [2] ㅇㅇ(118.235) 18:17 21 0
24648 30대에 들어서 영성지식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지 [1] 00(125.183) 17:56 29 5
24647 선업으로 자신의 과보를 갚을 수 있다는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함 [2] 00(125.183) 17:21 48 0
24646 불경 성립과정은 좀 의문이 들긴 함 ㅇㅇ(222.112) 13:40 39 0
24644 창녀는 전생에 죄지어서 그렇게 된거임? [2] ㅇㅇ(211.36) 12:15 66 0
24641 아침 정진 [1] 수(행자)(112.222) 06:47 42 0
24639 사마타와 위빠사나 질문 [3] ㅇㅇ(112.222) 01.17 84 0
24638 참선법 위빠사나랑 같나요? ㅇㅇ(112.222) 01.17 37 0
24637 스님들은 속세인에 비해서 번뇌를 느낄 일도 없지않냐 [2] ㅇㅇ(175.223) 01.17 62 0
24636 불교는 철학이냐 종교냐 [4] ㅇㅇ(175.223) 01.17 75 0
24634 불교가 좀 신비한 것은 있는듯 [3] 00(125.183) 01.17 84 3
24633 기원하는 진언같은거 외우는건 진짜 불교가 아니라 기복신앙이냐? [7] ㅇㅇ(175.223) 01.17 97 2
24632 불교는 고등종교라 일반인은 해탈불가임 [1] ㅇㅇ(223.39) 01.17 57 0
24630 꼭 초기불교에 집착할 필욘 없을듯 [7] ㅇㅇ(221.148) 01.17 128 5
24629 불교에서는 복수를 어떻게 봄? [1] 00(125.183) 01.17 46 0
24628 불경 우리말로 나왔으면 좋겠다 [2] ㅇㅇ(218.147) 01.17 74 0
24623 한국 불교인들이 흔히 오해하는 것들 [7] 숨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152 1
24621 이론이 되야 실기도 된다 [1] ㅁ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21 4
24619 생각을 끊는다는 게 아메바가 되라는 뜻이 아님 [9] ㅇㅇ(110.8) 01.15 150 3
24616 수행은 일종의 운동 같은 것인가? 움비아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4 65 1
24613 응무소주 이생기심 [1] ㅁ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4 86 0
24612 부처에게서 제일 궁금한 게 [5] ㅁ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4 139 0
24611 제가 그저께 바닷가로 여행을 가서 불상을 만졌는데 [3] ㅇㅇ(39.116) 01.14 132 0
24610 근데 온 세상 사람들이 불교믿고 출가하면 인류 멸종 아님? [3] ㄴㄷㄴ(223.39) 01.14 129 0
24609 생각이 끊어졌다는게 [7] (14.39) 01.14 156 0
24608 밑에 말대로 불교는 민간 기복신앙에 완전히 흡수된거 같음 ㅇㅇ(221.148) 01.14 65 1
24605 108배, 3,000배, 10,000배를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4] ㅇㅇ(121.141) 01.13 105 0
24604 붓다가 마라의 세 딸을 거부하지말고 [2] ㅇㅇ(110.70) 01.13 92 1
24603 그림이 멋지네용 ㅇㅇ(110.5) 01.13 68 0
24602 김포 풍무동 사는데 ㅇㅇ(211.36) 01.13 42 0
24599 한국 불교에서 삼천배를 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3] ㅇㅇ(121.141) 01.13 154 0
24597 출가하고 4년 교육 그렇게 힘듬? [4] ㅁㅈㄷㅎㅇ(211.209) 01.12 174 0
24588 윤회땜에 욕 나오는게 하루 이틀이 아님 [10] ㅇㅇ(175.123) 01.12 174 0
24587 불교 윤회설이랑 힌두교 윤회설이 다르냐? [5] ㅇㅇ(221.148) 01.12 112 0
24586 나도 선불교는 중국 도가 쪽 같더라 [2] ㅇㅇ(221.148) 01.12 83 0
24583 윤회 이해하기 너무 쉬운데 [7] ㅁㅈㄷㅎㅇ(211.209) 01.11 220 12
24582 빅쿠보디 니까야 번역본 보는 방법 알려주세여 [4] ㄴㄷㄴ(223.39) 01.11 73 0
24581 공부와 수행을 하다보면 가치관이 바뀔까요? [4] ㅇㅇ(110.12) 01.11 137 0
24570 석가의 수행법은 묵조선에 가까운거 같아 [4] 아라한(124.51) 01.10 200 4
24569 불교는 현실도피일까요? [1] ㅇㅇ(223.39) 01.10 113 1
24568 불교입문자를 위한 조언 [12] 딥바왓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468 12
24567 불법을 이해할 수 없을 정도의 지적 수준을 가진 사람은 [6] 움비아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196 0
24566 종교중에 으뜸은 불교지 ㄱㅅㅎ(119.199) 01.10 72 2
24565 모든 것이 조건지어져서 변한다고 했어요 [2] ㅇㅇ(110.5) 01.10 92 0
24564 불교 좀 딱딱함 이미지가 세간에 강한가보네 ㅇㅇ(218.147) 01.10 71 1
24563 진보적인 관점에서보면 ㅇㅇ(110.5) 01.10 3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