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배우 한그루가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근황을 공개하며 감탄을 자아내는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
한그루는 8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햇살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그루는 푸른 바다가 펼쳐진 해변에서 썬베드에 앉아 휴식을 취하고 있다. 블랙 비키니 차림에 시스루 소재의 치마를 걸친 그녀는 가녀린 어깨 라인을 드러내며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바닷물에 살짝 발을 담근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한그루의 모습이 담겼다. 군살 하나 없이 매끈한 라인과 볼륨감 넘치는 몸매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과거 7kg 체중 증가를 고백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완벽한 비율과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 놀라움을 안긴다.
한편, 한그루는 지난 2022년 결혼 7년 만에 이혼 후 홀로 쌍둥이 자녀를 양육하고 있다. 최근에는 지난 4월 종영한 KBS 2TV 드라마 '신데렐라 게임'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재개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