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바비 인형같은 모습을 자랑했다. 장원영은 1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Just a few pics of me chilli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에는 장원영이 실내에서 휴대전화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윙크를 하는 상큼한 표정과 살짝 보이는 탄탄한 복근이 시선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화장실에서 거울 셀카를 찍고 있다. 인형 같은 미모가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비주얼이 바비 인형 같아, 뭐든지 다 소화한다" "센 느낌 화장도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4월 컴백을 목표로 활동 준비 중이다.▶ 장원영, 화장실 거울 셀카도 상큼하게! 인형 같은 미모 속 반전 복근 눈길▶ 진재영, '200억 CEO'답게 요트 구매 플렉스 "기다리고 기다리던 나의 첫 배...우리 잘지내보자"▶ 조예영, '400만원 먹튀 논란' 후 자필 편지 통해 사과 "변명의 여지 없이 죄송...피해 입으신 분들께 사과드린다"▶ '수지가 수지했네~' 신수지, 섹시한 S라인 비키니 몸매 자랑 "#마음은아직 #싱가포르"...누리꾼 "수지 님 몸매로 사는 느낌은 어떨까요"▶ "찬혁아 형은 계속 멋있었어" 박재범, 한국 힙합 어워즈 올해의 아티스트상 수상▶ 설현, '막 찍어도 화보'...긴 다리 자랑하며 셀카 삼매경▶ "요 며칠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더니 결국..." 김준희, 직원 실수에 골머리 "막내 직원아 괜찮아. 대표님이 잘 해볼게" 쿨한 대처▶ 최성민, 과거 개그맨 선배에게 "XX야, 내가 내 이름 걸고 없앨 거야" 욕설 일화 공개...."지금도 방송에 잘 나와"▶ '♥백종원' 소유진, "첫째가 태어났을 때 심방중격결손으로 좀 아팠다" 걱정과 고민에...오은영 조언은?▶ 세븐틴, 완전체 새 앨범 컴백 임박...소속사 측 "세븐틴이 4월 새 앨범으로 컴백 준비 중"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