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암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혼자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1/13 429 0
691 대장암이냐? ㅇㅇ(211.105) 02/23 13 0
689 근데 췌장암 황달수치는 보통 어느정도야? ㅇㅇ(121.187) 02/23 9 0
688 항암또들어감 프이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12 0
687 보통 췌장암으로 아파서 갈정도면 응급실 부를 정도임? [4] ㅇㅇ(121.187) 02/23 27 0
686 암이나 심장병같은 큰병으로 객사할까봐 정신병 걸리겠음... [2] ㅇㅇ(223.62) 02/23 25 0
685 밑에 쟤들 어디서 몰려온거냐 [1] ㅇㅇ(223.39) 02/23 27 0
684 흙수저가 암걸리면 [1] ㅇㅇ(211.105) 02/23 38 0
681 암 관련 문의 얼마든지 받는다. 질문하삼 [17] 암걸리지마라(217.69) 02/22 140 1
680 도와주십시오놈아 참고해라, 왜 병명따라 약 투여비용이 다른지 설명해줌 암걸리지마라(217.69) 02/22 52 2
679 암세포도 생명이잖아요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44 1
678 폐암 4기 저희엄마에게도 기회를 주세요 ㅠㅠ [273] 도와주십시오(211.176) 02/22 9739 11
677 어머니 위암 재발하셨다.. [3] ㅇㅇ(14.42) 02/22 70 0
676 항암치료 [5] ㅇㅇ(123.143) 02/22 55 0
675 이번 치료에 기대가많았는데 [2] 프이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44 1
674 자궁암 3기에 약도 치료법도 없다는데 생존률 없는거지? [2] ㅇㅇ(223.38) 02/22 57 1
673 갑자기 눈물터져서 어린애처럼 울었다 [10] 암아없어져라(183.103) 02/21 140 7
672 양성종양은 암이라고 보기 그렇지? [5] ㅇㅇ(203.226) 02/21 74 0
670 월요일 입원이 미뤄져서 오늘함 프이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23 0
669 갤주없냐 시발 [1] ㅇㅇ(183.103) 02/19 75 0
668 혹시 여기 뇌하수체종양 생긴사람있어? [2] ㅇㅇ(203.226) 02/19 75 0
667 여긴 내가 명함도 못 내미겠네 프리드리히_니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9 91 0
665 힐링센터같은 곳 가본 사람 있냐? [5] 암아없어져라(106.102) 02/17 95 0
664 15세 이하로 의사가 포기한 말기 암 환자가 있으면 치료해 줄게 [5] ㅇㄻㅇ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131 0
663 DNA 유전자 검사로 내 질병을 일아보자. zoono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52 0
662 사랑하는 사람을 죽이면 힘을 얻는건 실제로 가능한 이론이다 [4] ㅇㄻㅇ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103 0
660 소아암 환자 없냐 ? ㅇㄻㅇ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41 0
659 펜타닐 처방은 어떤걸 의미해? [2] ㅇㅇ(59.8) 02/15 36 0
658 Nk비용 얼마나 함?? [1] ㅇㅇ(117.111) 02/15 42 0
657 아 2일연속 퇴원취소됨 [1] 프이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47 0
656 어머니 께서 자꾸 한방에만 의지하려는거 같음 [3] 건강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86 0
654 념글 골육종 유동인데 낼 수술한다 [2] 극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83 1
653 오늘 암환자 병동에서 [3] 벤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4 116 0
652 췌장암 림프절 전이됐어도 완치된 사람 있겠지? [8] ㅇㅇ(106.102) 02/13 136 0
651 암승모도 한물 간거같다. 각종 광고로 도배됐네 ㅋㅋㅋㅋㅋ [1] 암걸리지마라(59.11) 02/13 81 2
650 아 은근히 억울하다 [5] ㅇㅇ(223.62) 02/12 111 0
649 갑상선암 10년만에 재발했다 [3] ㅇㅇ(223.62) 02/12 94 0
648 시한부 선고를 받고 죽음만 기다리고 있는 사람 없나 ? [10] ㅇㄻㅇ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1 152 0
647 다들 병원 처음갔을때 초기증상이 어떤거였음? [7] 짬빠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0 124 0
646 뇌암 걸렸는데 수술하지 않고 죽음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 없나 ? [3] ㅇㄻㅇ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0 91 0
645 지방산이 열쇠 ㅇㅇ(223.62) 02/10 28 0
644 진행암 완치정도 ㅇㅇ(223.62) 02/10 42 0
643 방사선이 끝나면 퇴원할거같아 [5] 프이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9 81 0
641 암은 아니지만 병 걸리니까 여러가지로 힘듭니다. [3] 건강대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137 0
640 아버지 신장암이라는데 진짜 죽여버리고싶다 [3] 인생이..(182.213) 02/04 207 0
639 너무 힘들다 [2] ㅇㅇ(218.38) 02/03 125 2
638 속 메스껍고 등 아프면 췌장쪽 맞냐 [2] 근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144 0
637 간에 혹이 있다는게뭐야? [5] ㅇㅇㅇㅇ(182.212) 02/02 91 0
636 무뎌지려면 얼마나 더 있어야할까 [8] 트리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1 169 0
634 아니 열이안내려가 [7] 프이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11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