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다나와] 응모하면 백화점 상품권 증정!(매우 간단) 운영자 21/04/06 - -
354694 내가 저번달에 코인판이랑 빗갤에 리플200원 씨부렸는데 [2] 눙눙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15 162 0
354692 비트 내일 일어나면 몇 이냐? [2] Dauntles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15 145 0
354691 분산 투자가 어쩌고 좆문가말듣고 분산투자한새끼들 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1.214) 17.07.15 112 0
354690 리플 1~2시간상승짜리 단타자리 하나준다. 손절은 짧게 잡고 :) [4] 리플206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15 256 0
354689 일일 차트 분석 내용 시팔 손절하고 걍 ㅋㅋㅋㅋ ㅇㅇ(175.223) 17.07.15 107 0
354688 아 내가 리플 233, 226 물린 새키다. [4] ㅇㅇ(221.150) 17.07.15 196 0
354687 내가 뭐랬냐 코인 가지고 있으랬지? ㅇㅇ(121.162) 17.07.15 117 0
354686 이클은 진짜로 ㅇㄱ(182.226) 17.07.15 90 0
354684 지금도 공매도아직 늦지않았어 이제 시작이다 [4] ㅇㅇ(125.130) 17.07.15 174 0
354683 지금 물리면 짜증나는 이유 [1] ㅇㅇ(121.182) 17.07.15 153 0
354682 술먹다 궁금해서 봣는데 192에 아갈벌린거 진짜 사지겠네 [2] ㅇㅇ(223.57) 17.07.15 169 0
354680 돈 잃어도 좋으니 그냥 편해지고 싶다면 손절하고 ㅇㅇ(211.47) 17.07.15 104 0
354679 비트 2000 이더 180 개버티네 ㅇㅇ(124.59) 17.07.15 65 0
354678 이게현실이다 [1] 빙어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15 242 0
354677 선동이라기엔 너무 똑같지않냐? [5] ㅇㅇ(61.255) 17.07.15 336 0
354676 비트는 끝없이 흐르네 [1] 부부(122.47) 17.07.15 63 1
354673 비트 횡보가정화 뭐줍겟냐? 이클vs라코? 자동차바꾼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15 77 0
354672 코인은 원래 가치투자아니다 ㅇㅇ(211.36) 17.07.15 79 0
354671 성지순례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내 ㅇㅇ(122.43) 17.07.15 140 0
354670 비트 2000 저항이 쎄긴 한데 또 접근 하는거 보니 야훼(58.233) 17.07.15 62 0
354669 도망가!!!!!!!!! 123123123(180.67) 17.07.15 40 0
354668 1시간 뒤 미래에서 왔습니다 치지지지이이이이이익 ㅇㅇ(112.216) 17.07.15 111 0
354667 라코 김프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들 라코에 손놨냐 ㅋㅋㅋ [1] ㅇㅇ(61.101) 17.07.15 167 0
354666 자꾸 이짤갖고 선동하는사람 있네 ㅁㅁ(218.237) 17.07.15 126 0
354665 와 생각해보니 리플... 190이면 [1] ㅇㅇ(121.182) 17.07.15 224 0
354664 비트 2017달러 2017년 암시 ㄷㄷ d(1.239) 17.07.15 82 0
354663 에휴 여기서 웃고 글 싸는 놈들은 공매도로 먹고, [1] 알잡(59.9) 17.07.15 65 0
354662 이더리움 487500원에 팔았던게 신의 한수였구나 [1] 이더리움(218.239) 17.07.15 272 1
354661 리플.... [7] ㅇㅇ(223.62) 17.07.15 186 0
354660 코인판끝낫네 Nyt(223.62) 17.07.15 101 0
354658 창천이사(蒼天已死), 황천당립(黃天當立), 세재갑자(歲在甲子), 천하대길 대현량사(110.70) 17.07.15 44 0
354657 리플 206형 나 243층인데 존버하고있어? [1] 어허(223.39) 17.07.15 88 0
354655 하락장에 수익내자 코트 마진전문리딩방 - 432 알트(14.138) 17.07.15 92 0
354654 야 비트코인 시세 왜씹폭락이냐? [1] 양념게장(220.123) 17.07.15 175 0
354653 무언가를 사놓고 싶다면 리플을 사라는 건 맞는 말인듯 [2] ㅇㅇ(211.47) 17.07.15 141 0
354652 전자 vs 뭐가낫냐 골라봐라 ㅇㅇ(112.151) 17.07.15 80 0
354651 난 이미 라코탔다 31231(121.170) 17.07.15 72 0
354650 내일 다시 급등한다 조심해라 ㅋㅋ ㅋㅋ(175.223) 17.07.15 173 0
354649 치지지지ㅣ지지지직 여기는 리플 200층 ㅇㅇ(112.216) 17.07.15 51 0
354648 라코 41원대 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3만우너 올듯 ㅇㅇ(121.182) 17.07.15 77 0
354647 김프- 1%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눙눙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7.15 62 0
354644 모든 코인은 8월 1일 전까지 무조건 떨어지니까 지금 팔아놔라 [1] 낙하(124.59) 17.07.15 166 0
354643 리플 스바 진짜 애미없나 자꾸 벌리네 리플(175.223) 17.07.15 52 0
354641 리플 수정 [5] 이온아연(121.161) 17.07.15 182 1
354640 광고쟁이 이새끼 제목짓는요령 많이 늘은거 보소 [2] ㅇㅇ(27.124) 17.07.15 48 0
354639 라코 역프 3% 찍네 ㅇㅇ(211.110) 17.07.15 59 0
354638 매수적정가 빗코 80만 리플 50원 ㅇㅇ(59.86) 17.07.15 38 0
354637 자꾸 리플 리플 하는데 ㅋㅋ 지금 리플이 10% 떨어졌고 나머지가 17% [1] ㅇㅇ(211.47) 17.07.15 96 1
354636 이더 사야하나 ㅋㅋㅋㅋ 말아야 하나 ㅇㅇ(222.108) 17.07.15 51 0
354635 김치 라코 역프가 너무 심한데 12313qwe(121.175) 17.07.15 7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