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왕좌의 게임에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8] 운영자 15/03/10 29840 58
158884 시즌8 뒤졌으면 하는 애들. Txt [1] ㅇㅇ(180.224) 03/24 31 0
158883 호도르 소름돋네 [1] ㅇㅇ(218.52) 03/24 40 0
158882 왕겜 시즌2 질문좀 [1] ㅇㅇ(210.223) 03/24 46 0
158881 존스노우 8x01 에서 라예갈 탄다고 함 [2] dddd(218.209) 03/24 136 0
158880 서세이 셰임행진 장면만 30번봄 [3] ㅇㅇ(183.98) 03/23 119 1
158879 유출에 따르면 티리온 배신하고 존스노우한테 목댕강 dddd(218.209) 03/23 72 0
158878 왕좌의 게임 8x01 유출 텍스트본 (영문) [2] dddd(218.209) 03/23 139 0
158877 왕겜 배드신 존나 많잖아 [2] ㅇㅇ(110.15) 03/23 117 0
158876 시즌8 1에피 유출된 거 다들 보고 왔지? [2] ㅇㅇ(223.62) 03/23 216 1
158875 용엄마 안뒤지냐? [1] ㅇㅇ(125.140) 03/23 70 1
158874 거산사는 대체 누가 그렇게 처먹인거냐 [1] ㅍㄷㄹㄴ(180.68) 03/23 60 1
158873 세계관 최강 생물은 솔직히 까마귀 아니냐 [1] ㅍㄷㄹㄴ(180.68) 03/23 58 1
158872 좆이왈왈마틴 새끼 근친상간 성애자인듯 [1] ㅍㄷㄹㄴ(180.68) 03/23 46 1
158871 시리오 포렐은 살아있다 !! ㅇㅇ(115.143) 03/23 15 0
158870 왕겜은 전투씬들이 대체로 이상함 [2] ㅇㅇ(175.223) 03/23 81 1
158869 그 람지볼튼 여친 미란다가 존나 꼴림 [2] ㅇㅇ(182.225) 03/23 91 1
158868 씨발 존스노우 병신새끼 [1] ㅇㅇ(121.153) 03/23 41 1
158867 좆스노우랑 머너리스관계 헷갈리는데 [7] ㅇㅇ(110.14) 03/23 114 2
158866 왕겜 꼴/노꼴 목록...jpg [7] ㅇㅇ(39.117) 03/23 253 1
158865 3D펜으로 나이트킹 만들었다. [5] 3d펜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126 8
158864 네드 스타크가 불쌍한건 목잘려 죽은게 아니라 [1] ㅇㅇ(180.68) 03/23 106 1
158863 툴리년들은 다시 봐도 가위로 잘라 죽이고 싶네 [2] ㅇㅇ(180.68) 03/23 74 1
158862 고질라 한마리면 웨스토르스 그냥 정리 가능 ㅋㅋ [6] ㅇㅇ(24.244) 03/23 117 3
158861 #ThroneofJoy 네번째 왕좌 발견 - 스페인 [5] ㅇㅈ(211.215) 03/23 177 8
158860 #ThroneofJoy 네번째 왕좌 등장 [1] ㅇㅈ(211.215) 03/23 119 7
158859 #ThroneofValyria 세번째 왕좌 등장 [3] ㅇㅈ(211.215) 03/23 125 7
158858 왓챠에 왜 왕겜 시즌 6까지뿐이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67 1
158857 용애미 시즌1때 외모로 돌려놔라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103 1
158855 바리스는 브라보스와 뭔가 있을거다. [1] 토끼나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55 1
158853 단일 캐릭 무력 최강자는 누굴까 [7] 토끼나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122 1
158852 용애미 나올 때 연출 오지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56 1
158851 존 스노우 생긴 게 뭐요? [1] ㅇㅇ(222.112) 03/23 111 1
158850 겨울이 가구 봄이 왔건만 얼음과 불의 노래 6부는 언제 나옴??? [2] 淸皇父攝政王.. ■x■x(112.169) 03/23 54 1
158849 하다하다 존스노우 생긴걸 이상하다 하네 ㅋㅋ [3] ㅇㅇ(175.223) 03/23 98 1
158848 롭스타크랑 존스노우랑 역할바꿨어야했음 [1] ㅇㅇ(182.225) 03/23 59 2
158847 왜 반지의제왕 아라곤은 멋있는 배우가 했는데 왕좌의게임 존스노우는 [3] ㅇㅇ(110.70) 03/22 119 1
158846 램지볼튼 좀 꼴리면 이상한거냐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191 1
158845 칼드로고vs거산 [2] ㅇㅇ(222.105) 03/22 84 1
158844 존스노우가 winter is coming 하는거 시즌몇에 몇화에 나오는지 [2] 왕좌의게임질문(128.134) 03/22 67 1
158843 새끼손가락 연기력 개씹지리는거 인정하냐 [6/1] shadydaddyisbus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2 163 1
158842 8시즌에선 제이미가 또 킹슬레이어짓하고 자결할듯 [2] ㅇㅇ(112.121) 03/22 116 1
158841 롭스타크 고향은 한반도로 치면 한반도 북부, 압록강 이남이지. [1] ㅇㅇ(110.70) 03/22 82 2
158840 서세이 일침 씹지리네; [1] ㅇㅇ(208.54) 03/22 176 1
158839 다시 정주행하는데 이그리트 개꼴리네 [4] Marion(112.173) 03/22 207 1
158838 마운틴 vs 호도르 [1] (211.36) 03/22 66 1
158837 램지 개씨발새끼 잔인하게 뒤진거 축하한다 [1] (211.36) 03/22 56 1
158836 롭스타크가 한국인이라면 고향이 어딜거같냐? [9] ㅇㅇ(223.62) 03/22 195 1
158835 설정집 나온덴다. [2] ㅇㅇ(14.52) 03/22 109 2
158834 스타니스 멋있는순간 딱 한장면 [2] Dd(120.17) 03/22 141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