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극이 찰떡, 한복핏 완벽한 여자 스타는? 운영자 20/10/20 - -
공지 약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5] 운영자 08.07.10 19815 13
85681 핏 강사들 막차로 약대 들어간다고보냐? ㅇㅈ(119.200) 16:08 10 0
85680 의사가 약 먹으라는데 ㅇㅇ(121.138) 15:21 17 0
85678 핏으로 약대가기vs수능 으로 약대가기 [2] ㅇㅇㅈ(117.111) 11:30 80 0
85677 무료백신 벌써 13명 죽었다는데 정부에서 공짜좋아하는 사람들 컷!한거임? [1] 나이승(183.108) 10:53 71 0
85676 22살 교대생인데 휴학하고 수능 준비해서 약대 가고 싶어요 [8] ㅇㅇ(110.70) 08:22 151 0
85675 천연물의약품이 한약 말하는 거냐? [3] ㅇㅇ(125.136) 07:38 96 0
85674 약대 ㅇㅇ(211.36) 02:27 55 0
85673 차대 ㅁㄹ(58.235) 02:16 43 0
85672 이거 얼마게 [1] ㅇㅇ(123.215) 02:12 70 0
85671 약학박사 메리트 있음? [1] (112.133) 01:03 108 0
85666 대체조제했는데 팩스번호없고 이틀째 전화 안받으면 어떡함?? [7] 파워문어(121.154) 10.21 120 0
85665 일매 150 정도되는 약국은 얼마나 바빠? [6] ㅠㅠ(115.95) 10.21 195 0
85664 약대도 편입 있음? [2] dd(114.202) 10.21 118 0
85652 지금 자서 낼 일찍 일어나고 싶은데 [1] ㅇㅇ(39.7) 10.20 108 0
85650 알약 자동분쇄기 어느제품이 좋을까 이케라(223.39) 10.20 90 0
85648 약대적응못할것 같아서 걱정되는데 어떡함? [5] ㅇㅇ(122.36) 10.20 495 13
85647 학점 의미있음? ㅇㅇ(211.221) 10.20 106 0
85645 피트 ㅈ금 진입하면 늦었음? [4]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78 0
85644 몸살원래 하루만에 안나아? [2] ㅡㅡㅡ(1.224) 10.20 104 0
85643 약은 만들려면 자격증 있어야해?? [2] twinkl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20 0
85639 삼바 셀트리온 이런 바이오 기업들은 약대생 안뽑나요? [1] ㅇㅇ(218.209) 10.20 174 0
85637 핏 준비해야 될 사람과 수능 준비해야 될 사람 구분해준다 [4] ㅇㅅㅎ(117.111) 10.20 244 2
85635 지방대 문과 출신 피트 정량대볼바에 차라리 수능보냐 [4] ㅇㅇ(121.152) 10.20 154 0
85634 약대는 핏보단 수능준비가 맞다 이젠 [6] ㅇㅇㅈ(117.111) 10.20 334 1
85633 피트 [1] ㅇㅇ(121.131) 10.19 123 0
85629 기체가 액체를 통과할 수 있어? [7] ㅇㅇ(115.94) 10.19 202 0
85627 문과인데 바이오제약산업 가는데ㅠㅠㅠㅠㅠ [1] 뇌세포전멸(223.38) 10.19 151 0
85626 약사누나 [7] .(59.26) 10.19 460 0
85625 걍 국민신문고 민원 넣어라 병신이냐 [1] ㅇㅇ(218.149) 10.19 180 0
85622 수학 못하면 피트가 더 킹능성 있나? [1] ㅇㅇ(220.93) 10.19 146 0
85616 형들 이거 재수각이야 아님 최하위 암때나 원서 써볼까. [18] ㅇㅇ(115.93) 10.19 410 4
85615 약국에서 소화제 달라고 했더니 한약을 주네요?? [10] ㅇㅇ(118.235) 10.19 418 2
85614 일반약 포스터 무혐의 아직 안끝났네 항고들어갔음 ㅇㅇ(223.38) 10.19 125 2
85613 코로나 신약이 너무 늦지 않냐 [1] ㅇㅇ(211.203) 10.19 114 0
85612 약대는 공부 많이 해야함? [2] ㅇㅇ(124.54) 10.19 340 0
85610 에나폰정 먹으면 살 찌나요? [7] ㅇㅇ(175.223) 10.19 161 0
85605 약대 학점 저공비행해도 졸업하고 문제있나요? [3] ㅇㅇ(118.38) 10.18 289 0
85599 제조관리/품질관리 약사하면 [5] ㅇㅇ(1.236) 10.18 254 0
85598 펌) 약사의 전망에 대한 질의응답.jpg [26] ㅇㅇ(23.106) 10.18 1497 9
85596 종로쪽은 뭐가 좋른거임? [1] ㅇㅇ(39.7) 10.18 227 0
85595 콘티600 이랑 류마 600 이랑 같냐? [1] ㅇㅇ(211.187) 10.18 84 0
85594 올해 표점 265점이면 전과목 몇개정도 틀린거임? [1] ㅇㅇ(123.214) 10.18 113 0
85592 산제 분쇄기 이케라(58.124) 10.18 42 0
85591 레가론캡슐140, 피스리바정 좋은 약인가요? [6] Jㄴ(118.235) 10.18 99 0
85589 아니 나는 약대 뭘로 가 냐 ㅋㅋㅋ 수능이나 피트냐 [7] ㅇㅇ(220.121) 10.18 311 0
85585 피트 그냥 찍은 거 몇개 맞으면 초시로 정량대 가능 [5] ㅇㅇ(118.235) 10.18 201 3
85584 약대수능오면 [3] ㅇㅇ(203.226) 10.18 256 1
85583 피트 진짜 폐지됨? ㅠㅠ [8] ㅇㅇ(223.39) 10.18 377 0
85581 밑에 글 보니 40대때는 무조건 개국해야겠다 ㅇㅇ(211.36) 10.18 292 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