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상배 기자 =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개발 중인 콘솔·PC 신작 의 체험 시연대를 지스타 2025 넷마블관에 최초로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은 다크판타지 세계관 기반의 3인칭 협동 액션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5로 개발된 고퀄리티 그래픽과 근·원거리 무기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는 전략적이면서 역동적인 전투가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개인의 성장을 넘어 매 전투를 통해 점령된 지역을 함께 해방하며, 공동의 목표인 '영토 수복'을 달성해야만 한다.
이번 '지스타 2025'는 의 첫 현장 시연으로, 넷마블관 관람객들은 개성 있는 4종의 캐릭터들을 활용해 특별 제작된 지스타 전용 미션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PC 시연대에서는 Xbox 컨트롤러를 활용해 플레이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최신 UMPC 'ROG Xbox Ally X' 시연대도 마련해 관람객들이 콘솔과 PC 등 다양한 환경에서 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스탬프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등 참여형 이벤트와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등장하는 무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이벤트 참가자들에겐 굿즈와 PC Xbox 1개월 게임패스 구독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