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장재영 선구안 왜좋은가 했더니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5.139) 2024.06.23 02:21:39
조회 7110 추천 198 댓글 43
														
0490f719b5826df620b8dfb336ef203e049911bf3a9cdf532d

투수 했던 놈이라 하체 중심이동이 너무 안정적이네..
히팅포인트까지 가는동안 상체 움직임 거의 없음.
타격폼 상하체 각각 가려서 보면 상체는 거의 서있다
그래서 시선 고정도 잘 되고
오로지 하체 힘으로만 178km 타구속도에 비거리 128m인거

내년애 본격적으로 벌크업해서 타자 몸 만들고 팔꿈치도 잘 회복되면 혹시… 진짜 거지의 애런바지 기대해봐도 되냐?
일낼 수 있냐?

추천 비추천

198

고정닉 11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이혼하고 나서 더 잘 사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08 - -
공지 2024시즌 키움히어로즈 정규시즌 경기 일정 [29] ㅇㅇ(112.153) 24.01.13 38725 73
공지 안녕하세요 넥센히어로즈 갤러리 팬 여러분 [594] Tongyuk(223.62) 19.07.09 70492 854
공지 흙수저들을 위한 고척스카이돔 블럭뷰 총정리(스압주의,데이타주의) [121] ㅇㅇ(218.237) 19.07.09 109577 375
공지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이용 안내 [98] 운영자 19.07.09 100084 109
6321746 🔴 섹카오똑 레전드 .jpg ㅇㅇ(211.222) 03:34 0 0
6321745 1 9 ) 승무원출신 섹파만든썰.jpg ㅇㅇ(221.161) 03:30 4 0
6321744 🔴 승무원출신 섹파만든썰.jpg ㅇㅇ(121.141) 03:30 2 0
6321743 🔴 꽁떡개꿀팁 공유함.j pg ㅇㅇ(211.222) 03:29 1 0
6321738 BK 여기왔을때 유니폼팔이 쏠쏠했음? ㅇㅇ(223.38) 03:24 12 0
6321733 박병호 이정후 안우진 김하성 [1] ㅇㅇ(223.38) 03:21 40 2
6321732 오늘 잘졌다해서 하이라이트 보는데 휘집이 재영맞았네 ㅋㅋㅋㅋ 족거지(49.236) 03:19 24 0
6321720 이정후가 내년에 타격왕먹고 월시우승하면 손흥민 인기넘냐 [3] 큠갤러(59.26) 03:07 75 0
6321714 홍) 솔직히 겆쾈접은 5위 이상 올라오면 안됨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6 62 0
6321713 허문회 이 팀에 있을 때 타격 괜찮았냐 [1] ㅇㅇ(211.234) 02:56 33 0
6321703 꼴) 비켜 ㅅㅂㄹ들아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7 106 0
6321701 짤녀 이쁘면 자러감..jpg [1] 나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6 55 3
6321696 올스타전의 우리들 모음 [3] 불꽃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2 120 17
6321686 이거 왜 이러는지 아는 사람 있음? [2] 큠갤러(175.123) 02:31 135 0
6321680 슬림핏 유니폼 질문 [1] 큠갤러(220.93) 02:27 111 0
6321677 도대체 강정호는 KBO 복귀 왜 못한거임?? [5] ㅇㅇ(211.105) 02:23 185 0
6321675 장재영 술담배하냐? ㅇㅇ(223.38) 02:17 83 0
6321674 그래서 원성준이 누군데 ? [1] ㅇㅇ(223.62) 02:14 85 0
6321673 장재영 삼진율은 내려가겠지 큠갤러(211.234) 02:14 48 0
6321672 타이어팔던때가 그립냐 혹시 [1] ㅇㅇ(106.101) 02:10 90 0
6321671 이주형 장재영 임병욱 셋다 툴은 개지리는데 ㄹㅇ [3] ㅇㅇ(211.234) 02:10 185 1
6321670 장재앙은 그냥 준완하는건지 눈깔툴은 ㅅㅌㅊ인건지 [3] ㅇㅇ(211.234) 02:10 123 0
6321669 장재앙은 그냥 22살 우타라고 생각하면 못봐줄건 아닌데 빨리 군지나 해라 [5] ㅇㅇ(175.200) 02:08 168 1
6321663 김휘집은 첨에 들어왔을때 개좆집하는게 처음에는 좀 그랬음 ㅇㅇ(210.123) 02:03 78 0
6321661 문고기 예전에 스캠에서 법규형 따라하는게 ㅈㄴ웃긴데 큠갤러(211.194) 02:01 37 0
6321657 사실 임병욱 원래는 22년 막판에도 합류할 각이였는데 [3] ㅇㅇ(211.234) 02:00 168 0
6321655 짭 유니폼입고 직관가면 도영맘한테 ㅇㅇ(118.235) 01:59 54 0
6321651 근데 재앙이는 컨택능력이 떨어지는건지 아니면 [8] ㅇㅇ(106.102) 01:56 170 0
6321650 고척 직관 게이들아 너네 이거 잘 지키냐?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4 184 0
6321647 김도영 "전라도" 행동 입갤ㅋㅋㅋㅋㅋㅋㅋ [8] 큠갤러(223.38) 01:53 409 23
6321645 흔한 20살 유격수비 [3] 큠갤러(110.13) 01:52 219 12
6321644 정우주 귀브.gif [3] ㅇㅇ(211.36) 01:51 153 2
6321643 너구리 집집이 이딴 별명 다 지들끼리 먼저 지어서 부르다가 [14] ㅇㅇ(118.235) 01:44 263 3
6321642 믈브 격수 장타율 380이면 [6] ㅇㅇ(118.235) 01:42 115 0
6321641 장재영 다이빙보다 그 전게 더 멋있던데 [2] ㅇㅇ(106.102) 01:41 161 8
6321640 하필 내일 맑고 일요일에 비예보 있네 [2] 큠갤러(211.36) 01:36 136 3
6321638 빚쟁이 루돌프 [3] 큠갤러(211.228) 01:35 258 14
6321637 장재영 다이빙할 때 [3] ㅇㅇ(118.235) 01:34 148 0
6321636 창원 연패는 뭐 그럴수도있지싶은데 [1] ㅇㅇ(211.234) 01:33 129 0
6321633 오늘 갤분위기가 꼭 한 5연승박고 지기 직전에 분위기네 [2] ㅇㅇ(210.123) 01:30 164 0
6321632 콱) 너네진짜팀컬러 ..ㄷㄷ [4] 큠갤러(118.235) 01:30 351 4
6321631 암병욱 창원 경기 레전드짤. gif [1] ㅇㅇ(222.112) 01:29 196 0
6321629 러셀 다시 데려온 새끼 ㅇㅇ(118.235) 01:28 57 0
6321628 요즘따라 그리운 선수 [2] ㅇㅇ(59.4) 01:26 219 0
6321627 고영우 잘하고 있음? [7] 큠갤러(211.36) 01:24 219 0
6321625 박병호 고딩때 정우주랑 똑같이 생겼네 [3] 큠갤러(211.108) 01:24 275 9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