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이경규가 과거 자신이 개발한 '꼬꼬면'의 인기를 언급하며 당시 경제지에까지 소개됐다고 고백했다.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르크크 이경규'에는 "딘딘, 꼬꼬면에 밀린 모르모트 실험쥐. 예능대부 갓경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뉴스1에 따르면 이날 이경규는 "딘딘이 라면 유튜브를 했었다. 내가 그걸 봤다. 그래서 라면을 준비했다"라고 콘텐츠를 준비한 이유를 밝혔다.이에 딘딘은 "했었다. 이 정도 메뉴면 토크를 하면서 라면을 끓여도 될 것 같다"면서도 "전에는 위스키 바에서 하지 않았냐. 왜 갑자기 포맷이 바뀌었냐"고 불만을 토로했다.이날 이경규는 꼬꼬면을 준비했다. 딘딘은 "저 꼬꼬면 좋아해요"라며 "지금도 형님이 로열티를 계속 받고 계시냐"고 물었다.유튜브 채널 이경규는 "당연히 받고 있다"며 "이건 콩고물이다. 이걸 처음 개발했을 때 한 경제 잡지에서 뽑은 올해의 인물로 1위가 스티브 잡스였고, 2위가 나였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하지만 딘딘은 "왜 형님은 다 2위냐. 전에는 '결혼하고 싶은 남자' 1위 최수종, 2위 이경규라고 하지 않았냐"고 따지자, 이경규는 "사실이다. 초등학생들이 존경하는 인물 3위가 나였다. 1위는 세종대왕, 2위 이율곡, 내가 그 다음"이라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그러면서 이경규는 "꼬꼬면이 출시된 해에 1억 개가 팔렸다"고 밝혔고, 딘딘은 "이거 나오자마자 초대박이 났다"고 인정했다.한편 이경규는 2011년 8월 한 방송에서 개발한 꼬꼬면을 상품화해 출시 직후 1초당 7개, 168일 만에 1억 개 판매로 '하얀 국물 라면' 열풍을 일으켰다.▶ '11월 결혼' 김동호♥윤조, 그림같은 입맞춤…비주얼로 압도하는 스드메▶ "최단기간에 성공 할 줄 꿈에도 몰랐다"…뉴진스, 뭐든지 최연소 '뉴스9' 출연▶ [한문철TV] 아파트 이중주차 차량에 '칵 퉤'…"고소 하겠다니 세차비 1만원으로 퉁 치려해"▶ "이제 오물투척자 잡겠다더라" 대전 미용실 근황…실시간 리정헤어 (추가 근황 입장문)▶ "난 뭐든 큰 게 좋단다~" 역시 리치언니…3억원대 애스턴 마틴 SUV 탄 박세리▶ 오늘 종영 '무빙' 두식(조인성) 드디어 나온다…마지막 전투 앞두고 초미의 긴장 상태▶ 김혜자 "손주 하버드대 졸업"…숨겨진 엄청난 스펙의 가족 근황 공개▶ '부산 돌려차기' 가해자 징역 20년 확정…피해자 "20년 뒤 어떻게 살아야 할까요"▶ 오상진♥김소영, 둘째 임신…"너무 빨리 생겨서 오스나이퍼 아닐까?"▶ 덱스, 전세사기 전말…"전세 2억 7천만 원에 90% 대출, 잠수타서 쌍욕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