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뉴스/DB(서울=국제뉴스) 김민성 기자 = 쿠팡의 택배 노동자들이 장시간 야간 노동과 과로로 인해 근로 환경이 악화되고 있다고 주장하며, 쿠팡 본사 앞에서 집회를 열었다.이들은 쿠팡이 사회적 합의를 이행하고 노동자들의 휴식을 보장할 것을 촉구했다.전국택배노동조합은 1일 서울 송파구 쿠팡 본사 앞에서 열린 집회에서 김범석 쿠팡 의장이 바라는 세상을 위해 노동자들이 밤낮없이 일하고 있다고 비판하며, 김 의장의 처벌과 사과를 요구했다.노조는 쿠팡이 언제든 휴가를 다녀와도 된다고 하지만, 설문조사 결과 기사 70%가 원할 때 쉬지 못한다고 답했다며 연휴 휴식을 보장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UFC325 볼카노프스키·로페스2 중계·경기일정▶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인물관계도로 본 줄거리...총 몇부작?▶ 날씨, 대전·충청·전라 "5cm이상 눈" 주말~월요일 폭설▶ '2월 홈플러스 폐점 리스트 추가 확정'...1일 대형마트 휴무여부는?▶ '그알' 80대 할머니 감금·폭행한 손자, 무속인의 숨겨진 진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