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085 집에 방치해둔지 한 5년된거같은데 정비없이 굴러가려나... ㅇㅇ(112.147) 01.21 2 0
1069 롱보드 이거 어떤가요? ㅇㅇ(223.62) 01.12 18 0
1068 롱보드 이거 어떤가요? ㅇㅇ(223.63) 01.12 10 0
1067 스케이트 보드 초보자용 브랜드 추천 좀 해주세용 [1] ㅇㅇ(211.43) 01.11 36 0
1066 롱보드 주행용 사려는데 잘굴러가는거 어떻게 아나요? 꾸렉끼(223.62) 01.11 16 0
1064 어느나라든 좋으니깐 롱보드 공중제비 한 사람 있음? whil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23 0
1062 와이드로그가 머야? ㅇㅇ(223.38) 20.12.27 9 0
1061 형들 처음보드 연습하기 좋은가 추천좀 옴뇸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9 73 0
1059 여자 동생이랑 보드타러가는데 얘 완전 초짜인데... [1] ㅇㅇ(223.62) 20.12.14 103 0
1058 보드 3년만에 청소할려는데 제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2 32 0
1057 보드 입문하려는 게이인데 ㅇㅇ(124.57) 20.12.05 87 0
1056 금요일에서 토요일 넘어가는 새벽 (00시 이후) 개장하는 스키장 있나? 슐헤기(61.96) 20.12.03 43 0
1055 형들 이기술 이름알수있을까? [1] ㅁㄴㅇ(175.223) 20.12.02 81 0
1053 새로운취미로 보드를타고싶은데 롱? 크루져? 뭐가알맞은거에야 [2] 김재유록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15 176 0
1052 님들 보드 데크 왜 나무만 씀? [2] ㅔㅐㅏㅔㅐㅏㅔㅐㅏ(14.52) 20.11.11 163 1
1051 허리디스크있는데 스케잇타는사람있나요?? ㅇㅇ(39.7) 20.11.08 43 0
1049 s보드 타는 사람있음? [1] ㅇㅇ(211.34) 20.10.31 110 0
1047 예아 [27] ㅇㅇ(211.215) 20.10.30 236 0
1046 홍대 보드샵 추천좀 ㅇㅇ(124.49) 20.10.29 67 0
1045 185에 97키로도 보드탈수있나요? [1] ㅇㅇ(106.102) 20.10.23 173 0
1044 한5년만에 보드생각나서사봄 ㅇㅇ(121.177) 20.10.19 133 0
1043 이 보드 파는곳 아시는 분 계시나요?? [1] ㅇㅇ(118.36) 20.10.17 132 0
1042 보드 오프라인 매장 추천좀 ㅇㅇ(218.52) 20.10.15 36 0
1041 스케잇보드에 소프트휠 ㅇㅇ(223.38) 20.10.14 38 0
1040 라이저패드 질문좀요 [1] ㅇㅇ(1.246) 20.10.12 81 0
1039 보드 베어링 청소해주는 곳 있냐? [2] ㅇㅇ(122.35) 20.10.08 101 0
1038 보드는 바퀴가 돌리면 계속 돌아가야함? ㅇㅇ(115.137) 20.10.07 67 0
1037 크루저 보드 추천좀 [4] ㅇㅇ(220.95) 20.10.06 192 0
1036 보린이 질문좀 [2] ㅇㅇ(124.49) 20.10.04 275 0
1035 보드 질문좀 하자.... [2] ㅇㅇ(121.142) 20.10.04 162 0
1031 롱보더들 궁금한점 ㅇㅇ(211.246) 20.09.22 137 0
1029 형님들 에스보드 1n년 인생인데 스케이트 보드 도전하려는데 [1] ㅇㅇ(223.39) 20.09.18 182 0
1028 이 사람들 정말 롱보드 초간지나게 잘타는 듯 ???(220.81) 20.09.18 131 0
1027 에스보드 쉽다고 한 사람 누구야ㅜㅜㅠㅜㅜ [5] 하쿠나(211.36) 20.09.15 195 0
1026 11,14,14,11,14,13 고블린 몽크 1렙짜리 ㅇㅇ(118.235) 20.09.12 37 0
1024 2만원에 중고 에스보드 삼 [3] 늒비임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03 347 0
1021 알리뗏다 [1] ㅁㄴㅇㅎ(39.7) 20.08.25 166 0
1020 보더를 위한 웹 서비스 어떠신가요? [7] alpreo(211.176) 20.08.24 257 2
1018 이거 왜이럼?? ㅇㅇ(211.36) 20.08.16 174 0
1017 크루저보드는 풋브말고 다른 거 머 있어요? [2] Sssssss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16 189 0
1016 보드타고 싶은데 어캐함. [2] ㅇㄴㅁ(14.52) 20.08.13 255 0
1015 페니보드 공식 홈피에서 사면 한국으로 배달됨? ㅇㅇ(175.223) 20.08.12 141 0
1014 오늘 보드 시작함 [1] 찐 초딤(81.84) 20.08.07 169 2
1013 실내에서 크루져보드 탈만한데 잇어? [4] 안양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9 317 0
1012 지금 딩기 크루져 못구하나?? [1] ㅇㅇ(180.233) 20.07.21 19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