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김민아 아나운서 '누나가 지켜보고 있다' 운영자 19.12.04 - -
1455 보좌관 - 성회장과 짜고 칼침맞고 죽는씬 - 너무뻔하다. ㅇㅇ(119.198) 00:22 46 0
1454 아무리 그래도 현직의원을 살인하려는게 말이좀... ㅇㅇ(122.45) 12.05 28 1
1453 배우들은 대본 보고 대체 무슨 생각했을까? [1] ㅇㅇ(121.128) 12.05 60 2
1452 조복래는 저러다 마나봐 태준이 아버지(39.117) 12.05 26 0
1451 현직 의원을 피떡만들어버리네 ㅋㅋㅋㅋ [1] 호랑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61 1
1450 ㄹㅇ 정도전 작가가 보좌관 출신임 ㅋㅋㅋㅋㅋㅋ 지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58 2
1449 보좌관3은 조복래를 주인공으로 진짜 보좌관 드라마 찍어보자 지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66 3
1448 하지만 기억하라 [2] 태준이 아버지(39.117) 12.05 44 0
1447 조복래 좀 활용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81 2
1446 신민아 발성 좀 바꿨으면 [1] ㅇㅇ(121.181) 12.05 61 1
1445 김갑수 악역인데 왜이리 호감이냐? [1] ㅇㅇ(124.48) 12.05 61 1
1444 이창진 연기 좆같이잘함 [2] ㅇㅇ(223.38) 12.05 91 1
1443 한도경 윤혜원 대사칠때 [1] ㅇㅇ(175.223) 12.05 62 0
1442 이 드라마가 웃긴게.. 대통령이 사실상 등장을 안함. [1] ㅇㅇ(114.205) 12.05 81 2
1441 이제 김갑수가 개과천선해서 신민아랑 같이 성회장때려잡겠네 [1] ㅇㅇ(183.96) 12.05 79 1
1440 성회장 생각해보니 존나웃긴새끼네 [3] ㅇㅇ(175.223) 12.05 161 3
1439 근데 이 드라마에선 법무장관이랑 국회의원이랑 재벌회장이 국가를 다 해먹네 [4] ㅇㅇ(114.205) 12.05 119 0
1438 여기 대통령, 재벌회장으로 빙의된 애들 많네. ㅇㅇ(114.205) 12.05 46 0
1436 그래도 전반적으로 한도경빼곤 드라마 괜찮다고 본다 [3] (115.69) 12.05 102 8
1435 개새끼들아 ㅇㅇ(175.223) 12.05 76 4
1434 난 이정재가 드라마 찍어준걸로 만족한다 태준이(175.197) 12.05 69 1
1433 솔까 김갑수 계란 쳐맞을 때가 리즈임 ㅇㅇ(106.102) 12.05 77 1
1431 정치드라마로 추앙받던 정도전마저 후반엔 욕먹었음 [2] ㅇㅇ(175.223) 12.05 86 0
1430 작가가 공부가 덜 됐네요.. [1] ㅇㄶㅇㄶ(14.46) 12.05 125 2
1429 미드 vs 한드 [4] ㅇㅇ(14.51) 12.05 84 2
1428 드라마는 드라마로 보라지만 [1] ㅇㅇ(14.51) 12.05 95 0
1427 성회장 범죄와의 전쟁 하정우 아빠임 ㅋㅋ ㅇㅇ(59.5) 12.05 74 1
1426 발음 연습 하려면 볼펜 같은거 물지 말고 발성연습해라. [1] ㅇㅇ(114.205) 12.05 98 0
1425 난 발성 발음 배우고 싶던데 [2] ㅇㅇ(211.209) 12.04 73 0
1424 재벌이 쎄니, 대통령이 쎄니 이딴 놀이 하지 말아라 좀.. ㅇㅇ(114.205) 12.04 32 0
1422 사실상 김갑수 연기로 가는 드라마아니냐 ㅋㅋㅋ [1] ㅇㅇ(223.39) 12.04 133 0
1421 반부패?가 어디임?? [3] ㅇㅇ(39.7) 12.04 109 0
1420 조선에서 펀치랑 정도전 따라오는 정치극 나오려면 좀 먼듯 [1] ㅇㅇ(106.102) 12.04 60 0
1419 재벌1위니 대통령이니 힘싸움은 이해관계에따라다르지 ㅇㅇ(203.226) 12.04 32 0
1418 바보들 [4] 키키키키키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136 1
1417 보면볼수록 이창진이 존나불쌍함 [1] ㅇㅇ(121.142) 12.04 189 1
1416 신민아 갈수록 더 살이 빠진듯.. 태준이 아버지(39.117) 12.04 94 0
1415 난 이 드라마 보면 개구리가 생각나더라. 나 왜 이러는거냐? [2] ㅇㅇ(114.205) 12.04 120 0
1414 배우들 발음, 발성 부럽지? 부러워하지마라 그런거. [1] ㅇㅇ(114.205) 12.04 140 0
1413 김갑수가 이겼으면 좋겠다 nud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124 1
1412 오원식 펀치 조부장 ㅇㅇ(211.215) 12.04 64 0
1411 이제 골드문 식구들나와서 송회장이랑 싸우냐?? [1] ㅇㅇ(223.62) 12.04 59 0
1410 시즌3 예상 [1] 태준이 아버지(39.117) 12.04 142 2
1409 솔직히 이 드라마 이정재 김갑수없었으면 망했음 [1] ㅇㅇ(110.70) 12.04 87 0
1408 이태준 강선영 둘다 완전히 깨끗한건 아니네 [3] ㅇㅇ(223.62) 12.04 21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