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787 설문 부모 재능 그대로 물려받아 대성할 것 같은 스타 2세는? 운영자 21/07/26 - -
43618 공지 스압) 8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공개작 정리 ★★★ [2] 어딕톨중독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28 75 0
43445 공지 주의) KT통신사 아이피(175.223, 110.70, 39.7) 쓰면서 [1]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26 180 6
42412 공지 파딱 뽑는다 [11]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17 304 0
42338 공지 넷플릭스 마이너 갤러리 완장 호출용 신문고 [2]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7.16 129 0
31254 공지 넷플릭스 마이너 갤러리 공지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20 1488 14
43671 일반 라이언 일병 구하기 왜 사라짐 [1] ㅇㅇ(175.127) 03:16 22 0
43670 일반 나도 그린홈이랑 떡쳤음 ㅋㅋ ㅇㅇ(198.98) 02:39 33 2
43669 일반 나 그린홈이랑 떡쳤는데 질문받는다 [1] ㅇㅇ(45.12) 02:21 79 2
43668 일반 영화 타이즈 재밋냐? ㅇㅇ(1.232) 01:51 22 0
43667 일반 한국은 다큐 산업이 발달한 국가가 아니지? ㅇㅇ(59.6) 01:11 29 0
43666 일반 판타지 드라마나 영화 없나 [1] 학생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0 33 0
43665 일반 인터넷으로 마약을 파는 법 시즌3 보는중인데 [1] ㅇㅇ(59.17) 00:13 73 0
43664 일반 넷플은 왜 애니만 검열함? [2] ㅇㅇ(1.247) 00:06 63 0
43663 일반 이거 카드에 돈좀 있어야 함?? ㅇㅇ(58.78) 07.28 54 0
43662 일반 승리호 기대 이상이네 ㅇㅇ(14.6) 07.28 52 0
43661 일반 아... ㅈㄴ 외롭고 쓸쓸한 혼자인 여자가 사랑에 빠졌는데 [1] ㅇㅇ(1.231) 07.28 57 0
43660 일반 퀸스갬빗 2화 [1] ㅇㅇ(39.117) 07.28 57 0
43659 일반 주딱아 ㅇㅇ(175.223) 07.28 44 0
43658 일반 시그널 김혜수 너무 못생김 ㅇㅇ(1.231) 07.28 57 3
43655 일반 내 넷플 최애 오리지널 작품 [6] ㅋㅋ(115.138) 07.28 202 6
43654 일반 주딱이 홍어노 ㅋㅋㅋ [4] ㅇㅇ(121.153) 07.28 103 5
43653 일반 피어 스트리트 재미있게 본 애들은 아호스 시즌9 추천함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53 1
43651 일반 피어 스트리트 재질인 영화나 드라마 추천좀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84 1
43650 일반 베콜사 밥오덴커크 시즌6 촬영중 의식불명 응급실행 [7] ㅇㅇ(223.3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107 4
43648 일반 레드블러드스카이 ㅈㄴ무섭고만 [3] ㅇㅇ(110.70) 07.28 97 0
43647 일반 한국 범죄물은 왜이리 답답하냐 [1] ㅇㅇ(121.177) 07.28 58 0
43646 일반 뤼팽 시즌1은 꿀잼인데 시즌2는 한드마냥 억지가; ㅇㅇ(124.50) 07.28 34 0
43644 일반 보르노가 뭔뜻임? [5] ㅇㅇ(218.155) 07.28 109 0
43643 일반 바람의검심 - 영화 재밌냐 ?? [3] ㅇㅇ(124.50) 07.28 66 0
43642 일반 캐슬바니아 아예 원작 몰라도 볼수 있름?? [10] ㅇㅇ(121.133) 07.28 83 0
43641 일반 넷플릭스 '어느 독재자' 추천함 [2] 새로운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123 0
43640 일반 갠적으로 넷플은 오리지널 다큐들이 존나 재미있음 ㅇㅇ(59.6) 07.28 49 0
43639 일반 너희 넷플 최대 몇시간 연속으로봄? ㅇㅇ(1.239) 07.28 63 0
43638 일반 넷플 한번보면 끝까지못보고 꼭 중간에 결말찾아봄 [5] ㅇㅇ(1.225) 07.28 102 0
43637 일반 완장 스위트홈갤 완장이였다며 ㅇㅇ(118.235) 07.28 66 2
43633 일반 인터넷 마약 시즌3 좀 억지로 끝낸느낌이네 ㅇㅇ(110.11) 07.28 64 0
43632 일반 갤주 등장 [1] ㅇㅇ(175.223) 07.28 56 0
43631 일반 근데 드라마로 지적 허영심 가지는 애들아 [7] ㅇㅇ(39.7) 07.28 100 1
43627 일반 넷플 고인물 빙고해봐 [9] ggung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158 0
43626 일반 뒤지기전 봐야할 넷플 명작 5개 추천해준다 [4] ㅇㅇ(223.33) 07.28 147 0
43624 일반 진격의 거인 만화 안봤는데 애니 볼만함?? [13] ㅇㅇ(221.148) 07.28 101 0
43623 일반 클래식 호러 스토리 괜찮네 ㅇㅇ(14.40) 07.28 60 0
43622 일반 아신전 영화는 드라마보기전 에필로그영상맞지? [1] ㅇㅇㅇ(218.149) 07.28 63 0
43621 일반 라스트 킹덤 vs 바이킹스 뭐 볼까 [2] ㅇㅇ(221.148) 07.28 80 0
43620 일반 홈랜드 제시카 너무 예쁘네 [1] 낭아풍풍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8 100 0
43619 일반 야스라이프 여주 [1] ㅇㅇ(223.62) 07.28 72 0
43527 뉴스 명탐정 피카츄처럼, 넷플릭스 포켓몬 실사 시리즈 나오나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7 26 0
43617 리뷰 메시아 노스포 후기 [2] ㅇㅇ(121.188) 07.28 83 1
43616 일반 얘들아 슬래셔 질문 ㅇㅇ(222.239) 07.28 39 0
43614 일반 넷플 단점 ㅇㅇ(118.235) 07.28 4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