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755 AD [이베스트] 신규/휴면 해외선물 계약당 $2.5 수수료 할인 이벤트! 운영자 21/06/24 - -
1767 설문 루머나 논란에 정면 돌파해 '멘탈갑' 보여준 스타는? 운영자 21/06/22 - -
3662402 일반 Greco 뭔데 프리장 50% 상승? 100% 찍냐? ㅇㅇ(106.101) 18:28 30 0
3662400 일반 sqqq 9.05에 입벌린다ㅇㅇ ㅇㅇ(14.6) 18:28 11 0
3662399 일반 오늘 TQQQ 신규진입 가능? ㅇㅇ(36.39) 18:28 24 0
3662398 일반 이런건 어떤 느낌인걸까..?? xi진핑(183.180) 18:28 43 0
3662397 일반 rgls 더도말고 100퍼먹고 나올예정 ㅇㅇ [1] 올해목표2억찍기(115.137) 18:27 95 3
3662395 일반 그래도 amc 60불 한번은 터치해주겠지? [1] ㅇㅇ(182.221) 18:27 72 1
3662394 일반 저녁먹는다 [2] aall(14.41) 18:26 47 0
3662393 일반 어제 asmb 3.8에 loc걸었는데 지가 알아서 팜 [1] ㅇㅇ(14.6) 18:26 53 0
3662392 일반 AMC 거래량 마른거 무슨뜻일까.... [3] ㅇㅇ(121.163) 18:26 148 0
3662391 일반 쭉 손해보다가 본전오면 어느정도 터는게 나음? [3] ㅇㅇ(220.89) 18:26 36 0
3662390 일반 월급받았다 쎅스보지ㅎㅎㅎㅎㅎ [13] J.f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6 194 0
3662389 일반 진정한 계단식 하락 [1] ㅇㅇ(220.79) 18:26 83 0
3662388 일반 asmb 아직도 움직임이 없네... ㅇㅇ(14.6) 18:26 25 0
3662387 일반 Amc 다 뺐지? [1] 봉지스멜굿(183.96) 18:26 112 0
3662386 일반 우리 해붕이들 돌격! 앞으로!!!!!! xi진핑(183.180) 18:26 28 1
3662385 일반 PTRA TO THE MOON ㅇㅇ(223.38) 18:25 59 0
3662384 일반 오구라 유나가 사랑한 그 주식 [1] ㅇㅇ(117.111) 18:25 106 0
3662383 일반 PSFE to the moon [1] 1111(37.30) 18:25 56 1
3662382 일반 RGLS 단.톡.방 시발련들아 ㅋㅋ ㅇㅇ(119.200) 18:24 91 4
3662381 일반 다른말은 안하겠습니다. 그냥 이 티커를 한번 봐주십시오 [2] ㅇㅇ(183.97) 18:24 102 0
3662380 일반 이번 프리장에 rgls 30%만 먹고 나와본다 지금 1% 이득 ㅇㅇ [1] ㅇㅇ(106.101) 18:24 89 1
3662379 일반 저기 차트 비어있는 부분은 도대체 머야? ㅠㅠ [9] ㅇㅇ(211.36) 18:24 97 0
3662378 일반 goed 오늘도 야스간다 [2] 희대의난봉꾼(106.101) 18:23 89 0
3662377 일반 Rgls 프리장에 누가 50만주 매집햇냐? [1] ㅇㅇ(106.101) 18:23 113 1
3662376 일반 Rgls 이틀전부터 글썼던 게인데 ㅇㅇ(106.101) 18:23 90 1
3662374 일반 Rgls 거래량 폭발하기 시작했다 시발 ㅇㅇ(106.101) 18:22 77 1
3662373 일반 온몸 구석 구석 빨고 핥고 싶다 진짜 [4] ㅇㅇ(223.38) 18:21 226 2
3662372 일반 형의마음을 해붕이들이 알아줄날이 올까?? xi진핑(183.180) 18:21 46 1
3662371 일반 이게 머야 시발 !!!! 머냐구!! .jpg [3] 봉지스멜굿(183.96) 18:20 185 1
3662370 일반 새벽에 바이든 연설 우리나라였으면 어땠을까 [2] 사회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56 0
3662369 일반 아직도 죽은 amc gme 불알만지는 새끼들아 김명서(106.102) 18:20 54 0
3662368 일반 나 세력인데 티커 말해봐라 [5] ㅇㅇ(106.101) 18:19 112 0
3662367 일반 오늘 먹을거 던져줬다 알아서들 먹고빠져라 ㅋㅋㅋㅋㅋㅋㅋ xi진핑(183.180) 18:19 171 0
3662366 일반 오늘 나스닥 좀 쌔하다..?? [1] 오오(118.235) 18:19 76 0
3662365 일반 골드만 삭스가 샀다쳐도 27만주 ㅋㅋㅋ 씨발 이걸로 영향이나 있냐? [1] ㅇㅇ(183.104) 18:19 148 1
3662364 일반 AMC 거래량 왜 이렇게 말랐냐 [3] ㅇㅇ(121.163) 18:19 147 0
3662363 일반 진지하게 3년후 5배 가는 주식 추천좀 [8] ㅇㅇ(182.221) 18:18 139 1
3662362 일반 TNXP 강한느낌온다. 오늘은이거다 ㅇㅇ(183.97) 18:18 40 0
3662361 일반 테슬라가 곧 독3,우주 까지 지배한다 오리진? 개나줘라 [1] ㅇㅇ(118.235) 18:18 57 0
3662360 일반 wish 압도적인 거래량 뭐냐;; ㅇㅇ(121.164) 18:18 72 0
3662359 일반 니들은 다 븅신들이냐?ㅋㅋㅋ [1] ㅇㅇ(112.140) 18:18 85 3
3662358 일반 asmb언제올라감?, 우와우와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8 25 0
3662357 일반 여기서 지들 스스로 형형 거리는 새끼들은 뭔 좆같은 새끼들이냐 [3] ㅇㅇ(183.98) 18:18 35 2
3662356 일반 나이키매장갔을때 사람 엄청 많았는데 상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7 116 0
3662354 일반 밈주식결말 주딱소환술사(112.186) 18:17 109 0
3662353 일반 바이오주 2상b 성공하면 [2] 헤퍼(121.129) 18:17 72 0
3662352 일반 와 wish 어제 12불대 드간거보고 잤는데 [1] ㅇㅇ(118.235) 18:17 108 0
3662351 일반 도지 1달러 가기 vs 숏스퀴즈오기 ㅇㅇ(117.111) 18:17 30 0
3662350 일반 ❗짤녀정도면 일반인중 상위 몇 %?❗ [2] ㅇㅇ(110.70) 18:17 185 3
3662349 일반 ㅁㅈㅇ노랴ㅐ보ㄷㅈ2ㄱ러ㅗㅜ뱌49802ㅔ30ㅔㅗ춮ㄴㅋ투ㅏㅣㄴ>랴ㅐㅈ [1] 주식천재호노카(211.209) 18:17 2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