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미니 갤러리 소개
매니저
부재중입니다.(gabrielmusic)
부매니저
없음
개설일
2021-05-03
부재중입니다.(gabrielmusic)
없음
2021-05-03
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
3010 | 설문 | 새로운 워터밤 여신으로 자리잡을 것 같은 스타는? | 운영자 | 25/05/19 | - | - |
96 | 일반 | . |
Ricky05![]() |
24.05.31 | 150 | 0 |
95 | 일반 | . |
Abel![]() |
24.05.21 | 155 | 0 |
94 | 일반 | . |
Ricky05![]() |
24.02.28 | 147 | 0 |
93 | 일반 | . |
Ricky05![]() |
23.11.01 | 165 | 0 |
92 | 라이브 | 저장용 |
Abel![]() |
23.07.11 | 216 | 0 |
91 | 일반 | 미분음에 대한 생각 |
Abel![]() |
22.05.18 | 485 | 0 |
90 | 작편곡 | 곡전반적으로멜로디를잘쓰는방법 |
Abel![]() |
21.12.18 | 422 | 0 |
89 | 라이브 | 메트로폴리스 아크1 [1] |
Abel![]() |
21.11.12 | 743 | 0 |
88 | 음향 | [Mixing] Cinesamples tips 2 |
Abel![]() |
21.11.10 | 179 | 0 |
87 | 음향 | [Mixing] Cinesamples EQ Tips |
Abel![]() |
21.11.10 | 196 | 0 |
86 | 음향 | [Mixing] Reverb |
Abel![]() |
21.11.09 | 197 | 0 |
85 | 음향 | [Mixing] Compression |
Abel![]() |
21.11.09 | 180 | 0 |
84 | 음향 | [Mixing] Dynamic EQ / Multiband Compress |
Abel![]() |
21.11.09 | 175 | 0 |
83 | 음향 | [Mixing] EQ 관련 정보들 |
Abel![]() |
21.11.09 | 229 | 0 |
82 | 일반 | 저장용) 번역/기록할 Tip 목록 |
Abel![]() |
21.11.08 | 208 | 0 |
81 | 작편곡 | 에픽 콰이어 쓰는 법 [1] |
Abel![]() |
21.10.03 | 306 | 0 |
78 | 작편곡 | 마지막으로 피아노 디테일 살리는 법 [4] |
Abel![]() |
21.08.28 | 758 | 0 |
라이브 | 현악기 추천 |
Abel![]() |
21.08.28 | 1513 | 0 | |
76 | 작편곡 | 현악기 스타카토 쓰는법 (Ostinato) |
Abel![]() |
21.08.28 | 294 | 0 |
75 | 작편곡 | 현악기 풀세션 쓰는법 (legato) |
Abel![]() |
21.08.28 | 517 | 0 |
73 | 프로덕 | [Kontakt] Output routing |
Abel![]() |
21.07.09 | 244 | 1 |
72 | 프로덕 | [Kontakt] 배치 리세이브, 퀵로드, 스냅샷 |
Abel![]() |
21.07.09 | 1314 | 0 |
71 | 프로덕 | [Kontakt] 키스위치, 미디 CC [1] |
Abel![]() |
21.07.09 | 787 | 0 |
68 | 일반 | <내일부터일함>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249 | 0 |
67 | 작편곡 | [Composition] 맺음말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189 | 0 |
66 | 작편곡 | [Structure] 트랜지션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184 | 0 |
65 | 작편곡 | [Structure] 모티브란 무엇인가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177 | 0 |
64 | 작편곡 | [Structure] 반복의 의미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155 | 0 |
63 | 작편곡 | [Structure] 긴장과 이완의 구조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184 | 0 |
62 | 작편곡 | [Structure] 음악의 서사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172 | 0 |
61 | 작편곡 | [Melody] 너는 자유로울수 없어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202 | 0 |
60 | 작편곡 | [Melody] 음역대의 높낮이는 어디까지?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183 | 0 |
59 | 작편곡 | [Melody] 칸타빌레의 가치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154 | 0 |
58 | 작편곡 | [Melody] 멜로디의 구성 요소와 관성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192 | 0 |
57 | 작편곡 | [Melody] 뇌피셜의 영역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165 | 0 |
56 | 작편곡 | [Harmony] 불협화음의 컨트롤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192 | 0 |
55 | 작편곡 | [Harmony] Extended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152 | 0 |
54 | 작편곡 | [Harmony] 전조의 목적과 방법: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264 | 0 |
53 | 작편곡 | [Harmony] 베이스음이 다른 화성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170 | 0 |
52 | 작편곡 | [Harmony] Color가 추가된 화성: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159 | 0 |
51 | 작편곡 | [Harmony] 화성은 언어이다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185 | 0 |
50 | 작편곡 | [Harmony] 나의 화성학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219 | 0 |
49 | 작편곡 | [Orchestration] Playability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143 | 0 |
48 | 작편곡 | [Orchestration] Cluster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168 | 0 |
47 | 작편곡 | [Orchestration] 음의 엔벨로프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168 | 0 |
46 | 작편곡 | [Orchestration] Atonal vs Tonal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60 | 0 |
45 | 작편곡 | [Orchestration] 배경과 주인공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61 | 0 |
44 | 작편곡 | [Orchestration] 물감과 그림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66 | 0 |
43 | 작편곡 | [Orchestration] English Tutorials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61 | 0 |
42 | 작편곡 | [Instrumentation] Cross-section Combos: |
개과천선한클린고닉앙기무띠![]() |
21.05.04 | 46 | 0 |
뉴스 | 바밍타이거, 6월 단독 콘서트 '비둘기와 플라스틱' 개최 확정! 23일 예매 오픈 | 디시트렌드 | 05.1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