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배우 한그루가 화려한 비키니를 입고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했다. 2022년 이혼 후 홀로 쌍둥이를 키우면서도 꾸준한 관리로 건강미 넘치는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7월 22일, 한그루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비키니를 입고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그루는 화려한 컬러의 비키니를 입고 개성을 드러냈다. 특히 군살 없이 잘록한 허리 라인과 탄탄한 몸매는 두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완벽함을 자랑한다. 수영하며 여유를 즐기는 한그루의 환한 미소는 보는 이들에게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한다.
한편, 한그루는 2015년 9세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해 2017년 쌍둥이를 출산했다. 그러나 결혼 7년 만인 2022년 9월 합의 이혼을 발표했으며, 현재 두 자녀의 양육권을 맡아 홀로 두 아이를 키우고 있다.
그녀는 지난해 12월부터 KBS2 일일드라마 '신데렐라 게임'의 주인공 구하나 역으로 출연하며 성공적인 복귀를 알렸다. 복수를 테마로 한 강렬한 이야기 속에서 구하나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삶을 담은 TV조선 리얼 관찰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에 잠시 출연해 조윤희와 함께 화제가 된 바 있다. 활발한 방송 활동과 더불어 꾸준히 자기 관리에 힘쓰는 한그루의 행보에 많은 이들의 응원과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