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741 공지 [D-7] 디시 만두콘 100만 원 상금의 마지막 기회! 운영자 21/05/19 - -
1744 설문 헤어, 메이크업, 코디가 무대 매력 마이너스시키는 가수는? 운영자 21/05/18 - -
6020 공지 호출 게시글 입니다 [9] 인생즐기는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28 719 3
3784 공지 앞으로 구충제 관련 글 다 지우겠습니다. [1] 인생날로먹고싶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3 1312 14
2848 공지 보건소 희귀난치 의료비지원사업 신청방법 한번 써봅니다 [10] 死死五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05 1593 7
2217 공지 크론병 궤양성대장염을 위한 예방접종 [2] 인생날로먹고싶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4.17 2002 6
9749 일반 여긴 크론이 많냐 궤대가 많냐 [1] 합리적조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8 42 0
9748 일반 과대증이랑 이병 차이가뭐임? [2] ㅇㅇ(121.181) 05.18 59 0
9747 일반 맨몸운동 1일차 [1] 학식이미래다(39.7) 05.18 75 0
9746 일반 크론병이여도 괜찮게 살고있다. [8] 병아리(203.252) 05.18 165 0
9745 일반 레미케이드에서 다른걸로 옮겨본사람 [3] heavyra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79 0
9744 일반 관해기에서 활동기로 넘어갈 때 질문 ㅇㅇ(122.37) 05.18 41 0
9743 일반 드뎌 퇴원하래 [3] ㅇㅇ(211.40) 05.18 83 0
9742 일반 소소한 일자리만 얻으면 [5] ㅇㅇ(123.214) 05.18 110 0
9741 일반 병원 간호사 의사 다 덴탈 쓰네 ㅋㅋ [1] ㅇㅇ(223.62) 05.18 106 0
9740 일반 걍 진짜 뒤지고 싶다 진짜 [2] ㅇㅇ(223.38) 05.18 76 0
9739 일반 오늘 램시마 처음 맞는다.. [2] ㅇㅇ(39.7) 05.18 64 0
9738 일반 협착의 느낌이 쎄하다 씨발... ㅇㅇ(121.183) 05.18 63 0
9737 일반 내 몸이 이상한건가 [1] ㅇㅇ(223.38) 05.18 48 0
9736 일반 네이버 카페에서 청대는 만능약처럼 취급받네 [4] ㅇㅇ(211.231) 05.18 111 0
9735 일반 선생님들 백김치는 먹어도 될까요 [4] ㅇㅇ(221.163) 05.18 76 0
9734 일반 몸 상태 정상이었던 시절 ㅇㅇ(221.155) 05.18 73 0
9733 일반 피똥 싸면 활동기임? [4] ㅇㅇ(211.231) 05.18 113 0
9732 일반 크론병 장애인임? [1] ㅋㄷㅋㄷㅋㄷ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7 78 0
9731 일반 담배피니깐 몸 훅가네 걍 다 부순다 ㅇㅇ 히나다이슼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7 85 0
9730 일반 궤대 처음으로 심해져서 내일부터 스테로이드 쓰는데 [3] ㅇㅇ(121.190) 05.17 104 0
9729 일반 왜 우린 장애등급 안주냐 [7] ㅇㅇㅇㅇ(121.151) 05.17 181 0
9728 일반 내시경 하고옴 [2] ㅇㅇ(122.43) 05.17 145 0
9727 일반 한가지만 더질문점 [9] ㅇㅇ(118.235) 05.17 140 0
9726 일반 질문점 [8] ㅇㅇ(118.235) 05.17 99 0
9725 일반 궤붕이 결국 휴직 신청 했습니다.. [4] ㅇㅇ(221.163) 05.17 163 0
9723 일반 외래 후기 [2] ㅇㅇ(221.155) 05.17 99 0
9722 일반 3년차 드디어 다음번에는 2달에 1번와도 된다고함 [1] ㅇㅇ(39.7) 05.17 90 1
9721 일반 그래도 취업해서 잘먹고 잘사는 애들도 많아서 위안됨 합리적조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7 94 0
9720 일반 처방이 잘못 나왔네 슈밤 ㅋㅋ 합리적조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7 70 0
9719 일반 배에서 툭툭뽀잉소리 질문 [2] 뚜껑이(165.132) 05.17 100 0
9717 일반 크론병 네이버블로그 보면 다들 잘 사네 [4] ㅇㅇ(116.33) 05.16 202 0
9716 일반 크론병 애들 썰 들어보면 궤대는 천사네 [2] 합리적조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210 0
9715 일반 아자프린인가 약 써본사람? [34] ㅇㅇ(221.155) 05.16 185 0
9714 일반 스테로이드 끊은지 17일차 [6] ㅇㅇ(221.155) 05.16 162 0
9713 일반 도대체 활동기인지 관해기인지 모르겠어 ㅇㅇ(1.251) 05.16 82 0
9712 일반 내시경으로는 확진 소견인데 조직검사 결과로 뒤집히는 케이스 있어? [3] ㅇㅇ(106.102) 05.16 102 0
9711 일반 활동기엔 병원 실려감? [3] 합리적조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138 0
9710 일반 나만 대변모양 이럼? [2] ㅇㅇ(121.157) 05.16 191 0
9709 일반 근육 다 빠지는것도 영양 흡수 제대로 안되고 있다는걸까?? [2] ㅋㅌㅊ(180.71) 05.16 128 1
9708 일반 궤양성대장염 초기에 발견하는게 중요하던데 [1] ㅇㅇ(106.102) 05.16 84 0
9707 일반 크론병 증상이랑 거의 일치해서 왔어 [6] ㅇㅇ(183.105) 05.16 129 1
9706 일반 기기절대호중구 수치가 뭔지 아는 사람? [1] ㅇㅇ(106.101) 05.15 55 0
9705 일반 크론병 코호트 구축 장기 추적 ㅇㅇ(211.55) 05.15 62 0
9704 일반 궤대때문에 동네근처 대학병원 다니는데 강북쪽에 궤대쪽 병원 추천좀!! [1] 잼밀너(59.5) 05.15 88 0
9703 일반 궤양성대장염 관해기 끝나고 활동기 도래하면 [1] ㅇㅇ(106.102) 05.15 12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