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밖에 나갔다왔는데...멸망은 무슨 시발 ㅋㅋ

ㅇㅇ(118.36) 2020.02.26 21:54:44
조회 143 추천 0 댓글 1

온라인은 존나 세상 망한거처럼 분노중인데

역시 현실은 걍 평온 ㅋ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공대 환상 심어주는 공대 출신 스타는? 운영자 20.04.07 - -
AD [다나와] 창립 20주년 기념 문화상품권 3천원 100% 증정! 운영자 20.03.23 - -
공지 백수 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6] 운영자 15.10.26 16907 42
96823 군대갔다오고 대학 졸업하고 27살인 백수인데 일자리 어디서 구하냐 니내 ㅇㅇ(221.146) 04:44 6 1
96822 일자리는 구하기어렵고 신불되기 딱좋은상황이네요 노린이잡부인생(1.239) 04:41 6 0
96821 취성패 후기 ㅇㅇ(222.239) 04:08 18 0
96820 왤케 잠이안오냐ㅡㅡ [2] ㅇㅇ(39.112) 04:00 26 0
96819 백수가 무기력하니 뭐니 하는데 히키니트(220.119) 03:47 26 0
96818 잠안오면 이거봐라 ㅇㅇ(115.94) 02:23 40 0
96817 청년구직활동금 중위소득 120퍼 잇자나 [2] ㅇㅇ(223.39) 02:22 26 1
96815 하루종일 휴대폰만보니까 목이 잘 안꺾이네 [1] ㅇㅇ(1.242) 01:37 33 0
96814 백수갤에만 밝히는 사실 [4] ㅇㅇ(1.226) 01:13 103 1
96813 치킨게이 퇴근중ㅠ [12] 치킨(117.111) 01:04 104 1
96812 여기 자꾸 취성패만 찾는데 [3] ㅇㅇㅇ(218.145) 00:45 67 0
96811 녭툰 이제곧 죽습니다 꿀잼 [1] 빅피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30 0
96810 이시국에 에그타르트 만들었다 [8] 얄라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3 67 1
96809 백수일기 13 - 내가 아무것도 아님을 느낄 때 [4] 미도리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4 88 0
96808 목표를 잡고 달리고는 있는데 [1] ㅇㅇ(1.226) 00:20 33 0
96807 오늘 프리랜서 수익 [3] ㅇㅇ(223.38) 04.09 103 0
96806 형들 23살 고졸 머먹고살아야할까 [9] ㅇㅇ(112.149) 04.09 146 1
96805 워크넷에서 취업알선 잘 해주는 편임? [3] 보건소공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74 0
96804 여자들은 말잘하고 재밌는남자를 좋아하지? [8] ㅇㅇ(175.121) 04.09 90 0
96803 하 ㅅㅂ 근로계약서 3개월로 되어있네 [4] 마트게이(110.70) 04.09 70 0
96802 일을 하려고 한 건 아닌데 그만두지도 못하겠어 [3] 5019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55 0
96801 너네 친구 몇명있냐?? 있는척 허세떨지말고 리얼루다가 [14] 분당쥐(121.171) 04.09 106 0
96800 백수시작한 게이인데 [9] ㅇㅇ(222.119) 04.09 98 2
96799 가정사로인해 퇴사해야할것같은데 퇴사메세지 봐주세요.. 이상한가요? [11] ㅇㅇ(211.108) 04.09 85 0
96798 인생을 스킵하고 싶다 [1] 999999999(211.214) 04.09 38 0
96797 조선소 일한지 이제 3개월 넘었는데 [4] 5019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77 0
96794 쿠팡플렉스 3일차 일기 [1] ㅇㅇ(219.248) 04.09 69 1
96793 치킨게이 알바 마무리중 [3] 치킨(220.123) 04.09 71 2
96792 밤마다 왜 잠이 안올까 [4] 5019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50 0
96791 지금 퇴사하고 6개월간 식물인간인데 시발 몇 년백수는 정체가뭐여 [2] ''(211.204) 04.09 91 0
96790 병신같고 창피하다 [1] ㅇㅇ(223.62) 04.09 52 0
96789 아니 왜 10만원밖에 안주냐 우리동네는ㅅㅂ [5] 분당쥐(121.171) 04.09 80 0
96788 출근 10일 남았는데 심란하네.. [2] ㅇㅇ(58.140) 04.09 52 0
96787 나가기 귀찮아서 생라면에 캔맥 할려한다 [4] ㅇㅇ(1.226) 04.09 48 0
96786 이짤 어디서 저장한건지 기억이 안나네 [2] ㅇㅇ(1.226) 04.09 89 0
96785 여자만나고싶다. [4] 아이유시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96 0
96784 오늘도 무의미한 하루 [2] ㅇㅇ(222.101) 04.09 67 0
96783 백갤도 이제 [12] ㅇㅇ(222.110) 04.09 95 0
96782 여친 생일선물 계획 [18] 마트게이(110.70) 04.09 100 1
96781 백수시작했는데 조언좀해주라 [62] ㅇㅇ(222.119) 04.09 249 0
96780 좆거지 세끼들 기생충 쉐기들 경비(39.123) 04.09 33 0
96779 헐 백수는 어버이날 생각도 못하고 있었음 [13] ㅇㅇ(1.226) 04.09 89 0
96778 내일 7일치 월급 입금되는데 100만원 정도받을듯.. 하아.. [20] 마트게이(110.70) 04.09 142 1
96777 갑자기 우울하네 [5] ㅇㅇ(122.36) 04.09 59 0
96776 ㅅㅂ 백수도 못해먹 겠다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105 0
96775 공부를 해도 제자리인거같다 [17] 푸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146 1
96774 동생한테 미안하다 [5] ㅇㅇ(223.62) 04.09 79 0
96773 취성패 1단계 수당 나만 못받았냐 [1] (49.166) 04.09 37 0
96772 인생이 미룸의 연속이다 ㅆㅂ... [5] ㅇㅇ(110.70) 04.09 75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