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어글리덕. 2023.03.14. (사진 = AOMG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뉴시스 [파이낸셜뉴스] 서울 강남 클럽에서 폭행을 행사한 혐의를 받는 래퍼 어글리덕이 불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24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15일 어글리덕(32·선주경)을 폭행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 힙합 레이블 AOMG 소속 어글리덕은 지난 3월 10일 새벽 1시께 서울 강남구 신사동 소재의 클럽에서 싸움을 말리던 중 피해자 A씨를 수차례 때린 혐의를 받는다. 피해자는 사건 이후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조사를 마친 뒤 송치했다"고 말했다. wongood@fnnews.com 주원규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박나래 '55억' 이태원집의 이해 못할 상태 "변기물이..."▶ "예수 만나기 위해.." 기쁜소식국제교회에서 시신 47구 발견▶ 돌싱男女 이혼 후 근교로 이사 가는 이유에..'끄덕끄덕'▶ 심상치 않은 尹 지지율, 대구·경북·70대의 움직임이...▶ 미국 교수 "팬티 빨아도 0.1g 대변 남아서..." 습관 주의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