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문원 (사진=신지 SNS 채널)그룹 코요태의 신지가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문원과의 달콤한 일상을 공유했다.신지는 1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내가 한 말 잘 기억했다가 불시에 사다 주는... so sweet"이라는 글과 함께 선물 받은 간식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신지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두바이 쫀득 쿠키' 두 개를 손바닥에 올린 채 애정을 드러냈다. 신지가 선물한 주인공을 명시하지는 않았으나, 누리꾼들은 올해 결혼을 약속한 연인 문원이 준비한 선물로 추측하고 있다.앞서 신지는 지난해 6월, 7살 연하의 문원과 올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발표했다.이후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 예비신랑을 소개했으나, 이 과정에서 문원의 언행과 태도를 둘러싼 비판 및 사생활 관련 의혹이 제기되며 논란이 일기도 했다.이와 관련해 코요태 소속사 측은 제기된 의혹들이 사실무근임을 명확히 했다. 문원 역시 지난해 9월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 출연해 당시의 미숙했던 발언을 사과한 바 있다.▶ [속보] 시흥 정왕동 공장 화재 발생… 소방당국 진압 중 "우회 당부"▶ 단양군 매포읍 지역자치회, 올해 고교 졸업 청년에 '청년도약지원금' 지원▶ 노동신문→북한산 식품, 이재명 대통령 北 식품 '수입 재개' 추진▶ 오늘의 금값시세(1월 18일자) "금값, 100만원 도달하나"▶ "설 명절 전 1인당 20만~60만 원 받으세요" 민생지원금 '봇물' 터진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