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ㅍㅌㅇ스터디 교정직근황2.jpg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62) 2021.06.19 16:29:33
조회 1363 추천 22 댓글 8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fec8ffa11d0283194eeae3ea3f7d0da351cf9d3408c7012ea0f4efd9ec25273a1c947caf716df310fbf7b69a89bfa3a17bfa7b3b41dfef5dba680f696c4ad7ded5602c4616b4ea774c5899605597f31617b15e99a46bc1d123014756c75

...

추천 비추천

22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공무원 초시합격전략을 담은 교재 무료받기 운영자 21/07/13 - -
공지 교정직 갤러리 이용 안내 [11] 운영자 17.08.30 18110 17
공지 오늘 김지훈 면접특강다녀온 썰 [41] 방귀대장뿡뿡이(117.111) 17.06.18 27635 98
공지 교정 갤러리 운영에 관해서.. [13] 간호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12 8447 51
공지 교도관 월급체계글이 없으니 내가 올려본다. [39] 교도:7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2.12 29881 101
공지 교정직 실기시험 가이드 [28] 교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10 62520 99
416922 주야비휴 주야비휴 지키려고 팀제하는것도 아니고 [1] ㅇㅇ(118.235) 04:31 42 1
416921 확진자 감소로 연기론은 소멸했습니다 [1] ㅇㅇ(114.206) 03:08 50 0
416920 이제는 점점 남자의 외모가 중요해지는 이유 fact ㅇㅇ(112.148) 02:58 50 0
416919 면접 시즌인데 면접얘기들이 없네 [2] ㅇㅇ(218.53) 02:57 47 0
416918 ㅋㅋ현직있냐 ㅋㅋㅋㅋ [3] ㅇㅇ(116.40) 01:59 89 1
416917 징벌사동 미지정사동 아주 염병을하고잇네 [9] ㅇㅇ(124.58) 01:52 116 0
416916 17년 1~2차 공채들 적응 잘하고 있냐. 난 이직한다 [3] ㅇㅇ(223.62) 01:39 110 1
416914 한국도 많이 개인주의 됐다고 느낀다... [1] ㅇㅇ(112.148) 01:27 75 4
416910 교도관들 내부에서 많이 하는 운동이 뭐냐 [5] ㅁㅁ(175.223) 00:29 128 1
416909 진심 교갤 끊는다 ㅇㅇ(14.45) 00:29 68 2
416908 전라도 좌좀이 역겨운 이유 [3] ㅇㅇ(223.39) 00:26 80 7
416907 교정직 찐따도 가능? ㅇㅇ(121.182) 00:13 38 3
416906 자가격리나 확진자는 면접 못 보나?? [2] 357357373(180.71) 00:10 58 1
416904 치맥하고싶다 ㅇㅇ(124.53) 07.25 23 2
416903 오늘 하루종일 올림픽봤다 [4] ㅇㅇ(117.123) 07.25 103 0
416901 아가리닥쳐개씨발새끼들아!!!!!!!!!!!!!!!!!!!!!!!!!!!! 일길찬(211.202) 07.25 63 1
416900 교정은 체력 시험 같은 것 주기적으로 봄? [1] ㅇㅇ(219.250) 07.25 85 0
416898 교정직 붙으면 연수하고 발령은 보통 몇월에 남? ㅇㅇ(219.250) 07.25 22 0
416897 교정직 붙으면 연수하고 발령은 보통 몇월에 남? ㅇㅇ(219.250) 07.25 19 0
416894 공단기 교정학 김지훈공부6일차 Kc(220.77) 07.25 31 1
416893 내일 최합나는데 붙으면 390점 교정 면접안간다ㅇㅇ [4] ㅇㅇ(121.153) 07.25 145 2
416892 비수도권 3단계면 결국 전국 3단계라는 소리임?? [1] ㅇㅇ(221.156) 07.25 113 0
416891 20후 교대생인데 공무원 좀 부럽다 [20] ㅇㅇ(219.250) 07.25 216 2
416889 글에서 교뽕 or 교까 글은 걍 무시하고 지나가면 된다. ㅇㅇ(211.33) 07.25 40 0
416888 밥 쳐먹고 운동만하는 새끼들이 메달도 못따는데 세금으로 지원할필요가잇냐? [1] ㅇㅇ(112.148) 07.25 86 6
416887 공단기 뭐이리 비싸냐? [6] ㅇㅇ(58.230) 07.25 99 0
416886 님들 형소 지금 누구 듣는 중임 ? [1] ㅇㅇ(211.227) 07.25 34 0
416885 수용자들끼리 몰래 뭉친다면 어떻게 할것인가? [11] ㅇㅇ(211.38) 07.25 223 0
416884 국가직은 확진되거나 자가격리되면 면접 못보냐??? 357357373(180.71) 07.25 34 0
416882 우리 세대는 70살까지 일할거 같지않음?? [3] ㅇㅇ(118.40) 07.25 102 1
416881 컷도사 다시 왔다 341.25 최합 340.59 추합 필떨 구제 x [4] ㅇㅇ(121.150) 07.25 107 1
416880 짬차면 힘들다는게 어느정도 급임? [7] ㅇㅇ(112.154) 07.25 126 1
416878 그래서 이번에 최합 컷 몇 배수인데? [4] ㅇㅇ(118.235) 07.25 101 0
416877 ㄱㄷㄱ ㄱㅈㅎ 면접특강 해야할까? [4] ㅇㅇ(110.8) 07.25 62 1
416876 교정직이 시발 존나개짜증나는 점 [10] ㅇㅇ(118.45) 07.25 550 25
416875 교정일하면서 이직공부해서 이직하는넘들 많음? [15] ㅇㅇ(39.7) 07.25 191 0
416874 송민규 존나잘생겼네 [1] ㅇㅇ(39.122) 07.25 72 0
416873 교정직...현실 ㅇㅇ(222.237) 07.25 90 0
416872 신선직이고 돈받기 미안한 직렬진짜 맞음? [1] 00(60.253) 07.25 118 1
416871 꿀소 헬소차이 (비상벨) [1] ㅇㅇ(223.39) 07.25 123 5
416870 공무원 정년 65세 이상 연장되는 이유 팩폭 [3] ㅇㅇ(223.38) 07.25 208 1
416869 오늘 드디어 벤치 프레스 100kg 찍었다 ㅎㅎ ㅇㅇ(118.235) 07.25 44 0
416868 도동놈 상대하기 힘들지만 ㅇㅇ(223.39) 07.25 57 1
416867 근데 이번년이 유달리 허벌인거냐? [1] ㅇㅇ(223.62) 07.25 117 1
416866 여자들이 남자보다 100배 더 외모본다. [2] ㅇㅇ(39.122) 07.25 10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