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송중기가 고인이 된 배우 이선균을 향한 그리움을 표현했다.24일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에 출연한 송중기는 영화 '보고타 : 마지막 기회의 땅'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JTBC 새 드라마 '마이 유스' 촬영 중이라고 근황을 전했다.데뷔 16년 차 배우로서의 소회도 밝혔다. 송중기는 "가족이 생긴 것도 있지만, 대중의 사랑을 알기에 더욱 큰 책임감을 느낀다"고 털어놓았다.특히 이날 방송에서 송중기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OST '어른'을 선곡하며 지난해 12월 27일 별세한 이선균을 회상했다. "며칠 뒤가 너무나 사랑하는 이선균 형님의 기일"이라며 "형이 또 보고 싶다"고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송중기와 이선균의 인연은 2009년 MBC 드라마 '트리플'로 시작됐다. 송중기는 과거 이선균이 신인이었던 자신을 각별히 챙겨주었던 일화를 공개하며 "제가 첫 신을 대기하고 있으면 '애기야, 이리 와' 하시면서 짜장면도, 낮술도 사주셨다"고 회상한 바 있다.지난 10월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서도 송중기는 '올해의 한국영화공로상' 수상자 이선균의 추모 영상을 보며 눈물을 보여, 두 사람의 각별했던 관계를 다시 한 번 확인케 했다.한편, 송중기 주연의 영화 '보고타 : 마지막 기회의 땅'은 오는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송중기, '나의 아저씨' OST 선곡하며 故이선균 그리워해... "형이 또 보고 싶다"▶ 신지민, 말레이시아에서 반전 볼륨감 뽐내…다채로운 수영복 자태 공개▶ 서태지, 윤석열 대통령 탄핵 정국에 "시대 유감…젊은 친구들 지지하는 이모·삼촌 되자"▶ 차예련, 이찬원 대상 수상 축하하며 훈훈 우정 과시 "내 동생 찬원이 멋지다"▶ 한그루, 크리스마스 맞아 완벽 비키니 몸매 공개…"쌍둥이 맘 맞아?" 감탄▶ 최준희, "양악 수술 하고 싶은데 남친이 몇 년째 못하게 해…매일 다퉈" 솔직 고백▶ 아이유 등 '탄핵 집회 후원 연예인 CIA 신고' 주장 속 'CIA 사과문' 해프닝…메일 송출 실패로 밝혀져▶ 송중기, 라디오서 아내 케이티 향한 애정 과시 "하루에도 몇 번씩 통화…너무 보고 싶다"▶ 김민종, 전 연인 이승연 언급 화제 "가끔 연락…'장가 왜 안 가니'라고 하더라"▶ 박명수, 정치적 혼란 속 소신 발언 "전쟁은 절대 안 될 일…이럴수록 스스로를 돌봐야"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