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배우 송혜교가 과감한 쇼트커트 헤어스타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필리핀 배우 앤 커티스가 공개한 다정샷에서 송혜교는 편안한 차림 속에서도 우아하고 감각적인 스타일 변신을 과시했다.
15일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필리핀 배우 앤 커티스가 올린 사진을 공유하며 근황을 전했다. 앤 커티스는 해당 게시물에 "미녀와 오랜만에 수다 떠는 중"이라는 글을 남기며 송혜교와의 친분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흰 반소매 티셔츠에 목도리를 매치한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끈 것은 확 짧아진 쇼트커트 헤어스타일이었다. 이번 변신을 통해 송혜교는 또 다른 이미지 변화를 보여주며, 자연스러운 스타일링 속에서도 변함없이 우아한 미모를 자랑했다.
한편, 송혜교는 내년 공개를 목표로 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가제)에 출연할 예정이어서, 그의 새로운 헤어스타일이 차기작 속 캐릭터와 어떤 연관이 있을지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