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검찰, 오영수에 엄벌 요구수원지법 성남지원에서 진행된 '오징어 게임'의 배우 오영수 씨에 대한 결심공판에서 검찰이 징역 1년을 구형했다. 2017년 발생한 여성 강제 추행 혐의에 대해 검찰은 "피고인의 행위로 인해 피해자에게 큰 좌절감을 안겼다"며 엄중한 처벌을 요구했다.오영수, 최후 변론에서 심경 토로결심공판에서 오영수 씨는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이 나이에 법정에 서게 될 줄 몰랐다"며 자신의 인생이 무너지는 듯한 참담함을 표현했다. 또한 "현명한 판결을 바란다"고 호소하며 반성의 기미를 보였다.변호인, 증거 부족 주장오영수 씨의 변호인은 피해자의 진술 외에는 구체적 증거가 부족하다며 오 씨의 무죄를 주장했다. 특히 범행 장소와 시각 등을 고려할 때 실제로 피고인이 범행을 저질렀을 가능성에 의문을 제기했다.오영수, 강제 추행 혐의 부인오영수 씨는 지난 2017년 여름 연극 공연 준비를 위해 지방에 머물며, 피해 여성 A 씨를 두 차례 강제 추행한 혐의로 기소됐다. 하지만 오 씨는 법정에서 자신의 혐의를 강하게 부인하며 무죄를 주장해왔다.선고 공판 다온라인 커뮤니티강제 추행 혐의로 기소된 오영수 씨에 대한 최종 판결은 내달 15일에 있을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으로 전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오 씨에 대한 법적 판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