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기열 민간인들이 사용하는 흘러빠진 서기력으로 2023년, 즉 새해가 밝은 날이다!
이에 민간인들은 매년마다 그랬듯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해병인격모독을 하거나, 해병똥경단폐기물(기열언어로 떡국이라고 부른다!)을 먹는 등 새해맞이가 한창이었다.
하지만 간만에 바람도 쐴 겸 시내로 나들이를 나온 해병들은 크게 당황할 수밖에 없었다.
그도 그럴 것이, 흘러빠진 싸제 달력 대신 근출력이라는 월과 년의 개념이 존재하지 않고, 1일과 2일로밖에 이루어지지 않은 개좆병신 오도기합짜세 달력을 쓰는 해병대는 그 개념이 뭔지 몰랐던 것이다!
"시민들이 기뻐 보이는군, 도대체 왜 저러는지 아는 사람 있는가?"
"악! 일병 1q2w3e4r!! 흘러빠진 싸제 달력에서는 오늘이 1월 1일, 즉 새해이므로 사람들이 신난 것 같습니다!"
그런데 해(Year)이라는 개념이 없는 해병대는 새해(New Sun)인데 도대체 태양을 어떻게 갈아 끼우냐며 지랄염병을 하는 것이 아닌가!
이내 1q2w3e4r!해병은 생체 전동딜도로 개조당했으며, 오도봉고 안은 해병들이 6974dB로 토론을 해 대는 통에 그냥 걸어다니는 앰플리파이어가 되었다.
그런데, 터키에서 새로 온 아쎄이, 칠 면조 해병이 갑자기 따흐흑! 소리를 내며 우는 것이 아닌가?
울면서 흘리는 것은 눈물! 물은 흘러빠진 것! 이런 흘러빠진 새끼를 봤나!
해병들이 이내 칠 면조 아쎄이를 구워먹기 위해 달려들던 그 순간!
"흑흑, 저, Not 흘러빠진 입니다. 단지 Brother's 나라, 한쿸에서 Deep Dark 감동 Receive했습니다."
칠 면조 아쎄이가 감동을 받았다고 한 것이 아닌가?
도대체 뭔 개소린지 몰라 어리둥절하던 해병들이, 그의 의견을 들어 보았다.

"새해 복(bok) 많이 받으세요... 한쿸인들도 Marine 짜장을 Eating 사실에 나 move했습니다!"
그렇다!
터키어로 bok은 해병짜장을 의미하는 낱말이었던 것이다!
역시 유교사상을 지키는 우리 민족이로구나!
형제의 나라라고 형제의 나라인 터키의 언어를 써 가며 이런 기합찬 말을 쓰다니! 역시 조상들의 지혜는 대단하도다!
그렇게 칠 면조 아쎄이의 말로 의문을 풀게 된 해병들은, 직접 시민 분들께 복(bok)을 전파함으로써 터키와의 우애를 지켜냈다!
또한 형제간의 우애를 다시금 돈독하게 하기 위해, 원인 불명의 해병짜장으로 절여진 해병케밥을 들고 가 해병 케밥, 해병 짜이, 해병 필라프를 맛있게 먹으니, 과연 해병 성채에도 희망찬 새해가 밝았구나!
그리고 새해는 쉬는 날임을 알게 된 해병대는 근출력 대신 근출2력을 사용, 매일을 1월 1일로 하어 매일매일 시민들께 새해 복을 전파하는 기합찬 행동들을 전파하게 되었다고 한다.
Hayalet Yakalayan Savaşçı Denizciler
Biz denizciyiz
Genç kanı kaynatma tutkusu
Kim duracak
Lai lai lai ça ça ça
Lai lai lai ça ça ça
Aşkta zayıf deniz
Biz denizciyiz
Rüyadaki kız
Seni seviyorum
Bugün nerede antrenman yapıyorsun
Tatilde hangi tarihi dört gözle bekliyorsunuz?
Biz denizciyiz
ROKMC
Hey baba baba
Hey baba baba
Dövüş ve kazan, yerde öl
Hey baba baba
Hey baba baba
Bravo! Bravo! Deniz!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