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서울대학교에서 오토바이로 20대 여성을 친 혐의를 받는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업무상과실치상 혐의로 20대 남성 A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A씨는 지난 26일 오후 5시 30분께 서울대 자연과학대학 건물 앞에서 재학생인 20대 여성 B씨를 오토바이로 들이받은 혐의를 받는다. 이 사고로 B씨는 다리가 골절되고 치아가 손상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A씨는 음주운전이 아니었다"며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 중"이라고 말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아내 차안서 나온 삼각팬티...블랙박스 확인해봤더니▶ 동남아 들락날락…마세라티 뺑소니범, 정체 알고보니▶ 유노윤호가 163억에 산 풍납동 빌딩, 8년 만에 가격이...▶ "여행 함께 간 예비신랑과 형수가 거실서..." 사연▶ "유재석보다 부자, 자산 1000억" 소문난 가수 누구?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