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오는 6월 14일 선농단역사문화관에서 미혼 청춘을 위한 연애 코칭 및 만남 행사 '동대문구에서 너를 만나, 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구는 "바쁜 일상에서 이성과의 만남이 쉽지 않은 청년들이 건강한 연애관을 형성하고, 자연스럽게 교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라고 설명했다.모집 인원은 남녀 15명씩 총 30명이다. 대상은 동대문구 거주자 또는 생활권자 중 만 27세(1998년생)~39세(1986년생) 미혼 남녀다.참여하려면 9일 오전 9시부터 30일 오후 6시까지 네이버 신청 링크 또는 동대문구 누리집(온라인 접수)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구는 1차 서류 심사와 2차 무작위 추첨을 거쳐 최종 참가자를 선정한다.이필형 구청장은 "구민의 절반 이상이 1인가구인 동대문구에서 이번 프로그램은 사회적 고립을 완화하고, 건강한 연애 문화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산·돌봄·주거 지원" 저출생 극복에 3천 600억 투입한 '이 지역' 어디?▶ "청춘들 초대해 소개팅" 동대문구 미혼남녀 만남행사 개최▶ "워터슬라이드, 워터레슬링까지" 쉬엄쉬엄 한강 축제 체험행사 '풍성' 신청은?▶ "건보 담배소송 변론 앞두고 여론전" 암센터·폐암학회 등 지지▶ "학부모에 의한 피해가 41.3%" 여전히 줄지 않는 교권침해...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