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코요태의 멤버 김종민(44)이 11세 연하의 연인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종민은 15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에서 자신의 열애 사실과 결혼에 대한 계획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공개 열애 아닌 자연스러운 고백
KBS 2TV
김종민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열애 사실이 공개된 것에 대해 "공개 연애를 한 것은 아니다. 그냥 물어보니까 대답한 것"이라며 담담한 입장을 전했다. 그는 연인의 성이 광산 김씨라고 밝히며, "키는 어깨선 정도인 162cm로 딘딘보다 큰 것 같다. 긴 생머리에 청순한 스타일"이라고 연인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래퍼 딘딘이 결혼 계획에 대해 묻자 김종민은 당황한 듯했지만 "해야죠"라며 결혼 의지를 드러냈다. 이에 개그맨 조세호는 "형은 하고 싶지만, 상대방은 아직 준비가 안 됐을 수도 있다"고 농담을 던져 주변에 웃음을 자아냈다.
첫 만남과 연애의 시작
KBS 2TV
이어진 여행 중, 조세호는 차 안에서 김종민에게 연인과의 첫 만남에 대해 물었다. 이에 김종민은 "아는 형의 소개로 만났다"고 밝혔다. 그는 "여자친구는 처음에는 나에게 관심이 없었다. 하지만 실물로 보니 방송에서 본 것보다 귀엽다고 하더라. 그 말을 듣고 설렜다"고 말했다.
'1박 2일'을 통해 꾸준히 사랑받아 온 김종민은 그동안 예능에서 보여준 모습과 달리 연애에 있어서는 진중하고 솔직한 면모를 드러내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