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나영, 가수 마이큐와 재혼…방송인 김나영(44)이 4년간 교제해 온 가수 마이큐와 재혼한다.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김나영은 1일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올린 영상에서 "지난 4년 동안 제 옆에서 큰 사랑과 신뢰로 제 곁을 지켜준 마이큐와 가족이 되기로 했다"고 밝혔다.그는 이어 "마이큐가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저와 제 아이에게 보여준 신뢰와 사랑과 헌신이 마음을 움직이게 했다"며 "어제의 일이 오늘의 나를 가로막게 해서는 안 된다는 생각에 저도 용기를 냈다"고 설명했다.결혼식은 소규모로 진행된다고 전하며, 구체적인 일자는 밝히지 않았다.이 영상에서는 김나영이 두 자녀에게 결혼 소식을 전하는 모습, 네 명이 함께 행복하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도 담겼다.김나영은 2015년 4월 사업가 A씨와 결혼했고,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하지만 2018년 A씨는 1천여명의 투자자로부터 200억대 부당 이득을 챙긴 혐의로 구속됐고 김나영은 이듬해 이혼을 발표한 바 있다.▶ "가족이 되기로 했다" 방송인 김나영, 가수 마이큐와 재혼…▶ "소속사에 5억 배상" 박유천, 2심도 "가처분 어기고 활동 인정" 판결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