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오늘 밤 9시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여행 고수가 추천하는 첫 해외여행' 특집으로, 여러 유명 인사들이 각자의 최애 여행지를 소개하며 패키지여행 배틀을 펼친다.
김신영의 뜻밖의 폭로
예능 프로그램
김신영은 여행 크리에이터 테리당과 함께 캐나다 토론토를, 이석훈은 나강과 인도네시아 발리를, 그리고 역사 강사 최태성은 콤마와 함께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몬세라트를 여행한다.
이번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김신영이 절친 이석훈에 대해 폭탄 발언을 날리는 장면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바르셀로나 몬세라트 수도원에서 이루어진 투어 중, 이석훈이 "제 소원은 가족의 건강"이라고 말하자 김신영은 "이석훈 사랑꾼 이미지 다 뻥이다. 연기자야 연기자"라며 그의 이미지가 연기라고 폭로한다. 이에 대한 반응이 어떻게 나올지 주목된다.
여행의 진정성과 엔터테인먼트
예능 프로그램
파트리샤가 이석훈의 다정함에 감탄하며 "너무 스윗해"라고 말할 때마다, 김신영은 더욱 공격적인 태도로 이석훈의 진정성을 의심한다. 그녀는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밝히며 "제 꿈은 일확천금, 부와 명예, 부귀영화"라고 말해, 세속적인 욕망을 폭발시킨다. 이러한 김신영의 발언은 프로그램에 흥미를 더했다.
방송은 또한 바르셀로나 거주민이 제공하는 여행 팁을 소개하여, 초보 여행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바르셀로나는 첫 유럽 여행지로 꼽히는 만큼, 현지 거주민이 추천하는 여행 꿀팁에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